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차,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 실시 外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2019.11.15 14:04:58

◆ 현대차,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 실시

[딜사이트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현대차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12월1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5일간 시승(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베뉴 펫 퀴즈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베뉴’ 시승차량에는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차량 내부도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가 장착돼 있다.


◆ 에어부산,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실시


에어부산이 2020년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15일부터 17일까지 전체 노선 중 3개의 노선을 제외한 모든 노선에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15일부터 2020년 1월31일 까지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에어부산 국내선 전 노선 모두 1만6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국제선은 ▲인천-선전 6만9900원 ▲인천-세부 9만9900원 ▲부산-하노이 6만7900원 ▲부산-괌 11만8900원 ▲대구-타이베이 7만4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노선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기아차, 그린카·열매나눔재단과 청년 사회적기업가 지원 실시


기아차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 소외된 이웃의 자립을 돕는 비영리단체(NGO)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실패를 딛고 일어서고자 하는 사회적 기업가들을 지원한다. 기아차는 ‘청춘, 내:일을 그리다’ 4기 사업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국내 청년 사회적기업가를 지원하는 기아차 사회공헌 활동 ‘굿 모빌리티 캠페인’의 일환이다. 앞서 1~3기는 예비 사회적기업가를 대상으로 초기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었다. 4기는 실패를 겪었던 사회적기업가가 다시 창업에 나설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해주는 ‘소셜벤처(사회적기업) 재도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총 4개월간 참가팀당 최대 2000만원, 평균 1500만원의 피보팅(사업방향 전환) 비용·집중 멘토링이 지원된다. 600만원까지 인건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지원금은 초기 설정한 성과목표를 달성한 정도에 따라 인센티브 방식으로 차등 지급된다. 프로그램에 투입되는 지원예산은 그린카 고객들이 캠페인 차량인 기아차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방식으로 마련된다. 12월22일까지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 기간 동안 그린카 앱에서 하트 이모지가 부착된 기아차를 1km 주행할 때마다 50원이 기부금으로 쌓인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 4기 참가 서류접수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more

◆ 대한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실시


대한항공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를 위해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신규 보너스 상품을 출시한다. 대한항공은 12월19일까지 출발하는 일본,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 노선과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게 사용 마일의 20%를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키자니아와 제휴해 신규 문화 체험 상품 보너스도 지난 13일 출시했다. 이밖에도 항공여행을 하지 않아도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로고상품, 호텔·렌터카 등 각종 제휴처와 다양한 마일리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유효기간 만료가 도래한 마일리지로 내년도 여행을 위한 보너스 항공권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항공편은 출발 361일 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계획해 사용하면 소멸 예정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보너스 항공권 유효기간만큼 연장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마일리지 보유 현황과 유효기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마일리지와 관련한 빈번한 문의와 현명한 사용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 아우디, 2019 LA 오토쇼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 2종 공개


아우디는 2019 LA 오토쇼에서 쿠페의 우아함과 전기구동 차량의 진보적인 특징이 결합된 순수 전기차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의 양산형 모델과 아우디 SUV 라인업 중 최상급 모델 ‘아우디 RS Q8’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아우디는 순수 전기차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의 양산 모델을 이번 LA 오토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전동화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은 4 도어 스포트백 모델로 쿠페의 우아함과 전기차의 진보적인 특징을 결합했다. 이는 전기구동 SUV 모델인 ‘아우디 e-트론’이 생산되는 아우디 브뤼셀의 공장에서 생산되며, 동일한 파워트레인이 장착됐다. 양산차 최초로 100만개 넘는 마이크로미러가 장착된 디지털 매트릭스 헤드라이트가 탑재돼 정밀하게 전방을 밝혀준다. 아우디는 SUV 라인업 중 최상급 모델인 ‘아우디 RS Q8’도 LA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아우디 RS Q8’에는 8기통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상급 아우디 SUV 모델에 걸맞은 성능을 발휘한다.


◆ 쉐보레, 부평구청장에 트래버스 1호차 전달


쉐보레가 SUV 트래버스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15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은 지난 13일 부평구청을 방문해 트래버스를 관용 업무차로 선택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트래버스의 첫 고객이 된 것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대형 SUV의 고향인 미국에서 직수입해 국내에 들여온 모델로 전장 5200mm, 전폭 2000mm, 전고 1785mm의 차체 크기로 국내 유일의 슈퍼 사이즈를 자랑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고객 인도 시작과 함께 트래버스의 고객 시승 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 토스 전용 ‘한화생명 여성건강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디지털 금융 플랫폼 토스(Toss)를 통해 2040세대 여성의 주요 질병을 보장하는 ‘한화생명 여성건강보험’을 15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여성 발병률이 높은 유방암, 자궁경부암, 난소암 등 주요 암 진단이 확정되면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특히 유방암으로 진단받는 경우 유방절제 수술 자금과 유방재건관련 수술자금으로 각 500만원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다. 건강·미용상의 이유로 관심이 높아진 하지정맥류도 보장해준다. 하지정맥류 진단 시 1회 입원당 30일 최고 한도 내에서 1일당 2만원의 입원비를 지급하며, 수술 1회당 50만원을 보장한다. 한화생명 여성건강보험은 한화생명이 지난 2월 대형 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토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온 미니보험 중 세 번째 상품이다. 한화생명 여성건강보험은 비대면으로 설계사를 통하지 않고도 토스 앱을 통해 1분 만에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 여성건강보험의 가입 연령은 20~49세다. 30세 여성 가입 시 월 보험료 3800원(5년납, 10년 만기)이다. 이 상품은 5년간 보험료를 납입하면 10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 티웨이항공,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


티웨이항공 대구 베이스 객실승무원 10명이 지난 14일 대구 동구에 위치한 ‘강동어르신행복센터’를 찾아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해와 올해 4월에 이어 세 번째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객실승무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600인분의 따듯한 점심을 준비하고 배식을 진행했으며, 점심시간에 찾아오지 못한 인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 선물 박스를 직접 전달했다. 승무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스냅사진 촬영, 네일 케어, 머리 염색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 포스코, 12월 기업실무형 취업교육생 모집


포스코가 취업 준비생을 위한 '12월 기업실무형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열고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기업실무형 취업교육은 3주간의 합숙 교육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돕는 포스코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포항, 광양, 송도에서 각각 차수 별 30명을 모집해 운영하며 포항 지역 교육은 12월 16일부터 1월 3일까지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운영된다. 교육내용은 기업 분석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및 코칭, 모의 면접 등 기본적인 역량 습득과 함께 인사담당자와의 토크콘서트 등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로 숙식을 제공하고 수료 시 교육수당과 기념품을 지급한다. 성적 우수자의 경우 포스코인재창조원에서 2개월간 인턴으로 일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 동국제강 13번째 ‘아름다운하루’ 행사 진행


동국제강은 15일 서울, 인천, 부산 3개 지역의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동시에 ‘아름다운하루’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강은 지난 10월 7일부터 3주 동안 서울 본사를 포함한 4개 사업장과 2개 계열사(DK유엔씨, 인터지스)에게서 약 8천1백여점의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해 봉사활동을 함께 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아름다운가게 측의 바른 운영과 동국제강그룹 임직원들의 마음이 모여 13년간 귀한 인연을 이어올 수 있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동국제강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아름다운가게와의 동행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