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동아건설, 올해 수주 목표액 '1조6000억'
김진후 기자
2020.01.06 11:25:12
경영정상화 첫 해…죽도정에서 수주기원제 올려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신동아건설은 지난 4일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에 소재한 죽도정에서 2020년 수주목표 달성을 위한 수주기원제를 올렸다고 6일 밝혔다. 기원제에는 이인찬 대표이사를 비롯한 수주영업 관련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창립 43주년을 맞이한 신동아건설은 올해 경영방침을 ‘Re-Start! 변화의 시작, 성장의 초석으로’로 세웠다. 수주목표액은 1조6000억원으로 설정했다.


신동아건설이 수주기원제를 갖고 올해 수주목표액을 1조6000억원으로 설정했다. 출처=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은 올해 ▲설계공모사업 ▲기술형 입찰사업 ▲도시개발사업 ▲정비사업 등 수익성이 양호한 사업지를 선별해 사업 전 분야에 도전장을 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달 조직개편을 통해 설계공모를 위한 공모사업팀과 RM(Risk Management)팀을 신설했다.


신동아건설은 지난해 경영정상화에 따라 기업신용평가를 개선했다. 이에 따라 단독입찰, 공공 및 관급사업 등 올해 사업수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수주기원제에 참석한 이인찬 대표이사는 “경영정상화 이후 맞이하는 첫 해에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동해일출을 바라보며 수주기원 행사를 가졌다”며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올해 수주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2020년이 신동아건설 재도약의 원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지난해 경상이익 280억 원을 기록한 신동아건설은 2015년부터 5년 연속 흑자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향후 미래먹거리 확보를 위한 사업영역 다각화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시대복 신동아건설 사장, 대표이사 선임 신동아건설 우미·신동아건설, 과천-양주 분양 '희비'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