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미 제텐-씨, 종합비타민 시장에서 두각
김현기 기자
2020.10.29 18:26:28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건강관리 필수품…면역 관리에 좋은 아연도 포함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한미약품의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가 시장에 다시 등장한 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돼 있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바꾸고,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여 지난달 다시 내놨다.


특히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 22.5mg과 비타민C 750mg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하루 한 알 복용만으로도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B1, B2, B6, E) 보충은 물론,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인 아연(7~10mg)과 비타민C(100mg)에 충분히 도달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도록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달 다시 나온 것이다.


이 중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꼽힌다.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산화, 노화방지 및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씨는 아연, 비타민 등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있게 함유한 종합 활력 영양제"라며 "감염병 유행 및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의 건강 유지를 도울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이제는 '메가비타민', 비대면 시대 경쟁 치열 신테카, 한미와 코로나 치료제 개발하는 이유 한미사이언스, 신임 대표에 송영숙 회장 선임 한미약품, 건기식 '한미 오메가3맥스' 출시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