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위메프, '대한민국 숙박대전' 동참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1.13 10:11:51

◆위메프, '대한민국 숙박대전' 동참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위메프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 숙박 상품 할인 프로모션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다음달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호텔, 펜션, 리조트 등 700여 개의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만원 쿠폰(7만원 초과 결제 시 적용)을 지급한다. 쿠폰은 위메프 앱,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한다.


◆배달의민족, 원산지 표시법 알리기 나서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업주의 매장 운영 편의원산지 표시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배민은 하루 평균 약 15만명이 방문하는 업주 전용 사이트 '배민사장님광장'에 '알아두면 유용한 원산지 표기법의 모든 것'이라는 콘텐츠를 지난 11일 게시했다. 업주들은 긴 시간을 들여 여러 곳에 문의하거나 찾아보지 않고도 이 콘텐츠에서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more
K-라면, 코로나19 반사이익…수출 6억불 '청신호' 하나銀, 알리페이서 금융상품 판매

◆하이트진로, 레드와인 '도멘 앙리 흐북소' 출시


하이트진로는 부르고뉴 레드와인 생산자 중 하나인 '도멘 앙리 흐북소'의 피노 누아 와인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멘 앙리 흐북소는 부르고뉴의 최고급 와인 생산지로 알려진 제브리 샹베르땅 지역에 1780년부터 이어져 오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다. 앙리 흐북소는 부르고뉴 포도밭 중 상위 1%만 해당하는 그랑크뤼 등급의 포도밭을 보유하고 있다. 도멘 앙리 흐북소 와인 5종은 이달 중순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개인 맞춤형 건기식 시장 창출



CJ제일제당은 지난 12일 한국 이원의료재단, 이원다이에그노믹스(EDGC)와 '한국인 맞춤형 건기식' 공동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에 개인 맞춤형 건기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질 것으로 보고 선제적으로 개인 맞춤형 건기식 제품을 개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자는 데 뜻을 모아 추진됐다. 20여년 동안 쌓아온 CJ제일제당의 건기식 연구개발(R&D) 노하우와 EDGC의 유전자 분석 역량과 전문성을 활용해 한국인 맞춤형 건기식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계획이다.


◆유니클로, '마음 나눔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는 '마음 나눔 감사제'를 실시하고 주요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대표 베스트셀러인 남녀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T', '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T'와 남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레깅스'를 1만4900원에,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 남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9900원에 선보인다.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2탄 행사 때는 각 매장의 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신라스테이 "'호텔서 한 달 살기'이벤트 인기"



신라스테이는 호텔에서 '한 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직 프로모션 기간이 약 2주 가까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선보인 시즌2의 판매율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이 되면서 국내 호텔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롯데온,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 진행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를 개최해 기모 내의와 온수매트 및 침구 등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더. 이번 행사는 최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고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난방비 절약 프로젝트' 행사 상품은 식품, 의류, 침구 등 의식주 전반에 걸쳐 준비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테슬라 기모 언더레이어 상하의 세트', '1-2인용 난방텐트' , '헝가리 구스다운 이불' 등이 있다.


◆GS홈쇼핑, KCL과 손잡고 친환경 서비스 확대



GS홈쇼핑은 친환경 정책 대응 및 친환경 포장 개발에 나서기 위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GS홈쇼핑은 KCL에서 추진중인 친환경 제품(생분해성 플라스틱) 산업육성을 위한 시험인증 평가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컨설팅도 지원받게 된다.


◆롯데제과, ESG 평가 2년 연속 A등급 획득



롯데제과는 2020년 ESG 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통합등급 'A'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ESG'란 2006년 제정된 UN 책임투자원칙에서 비롯된 개념으로, 투자자들이 투자 기업 선정 시 고려해야 할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칭이다. 롯데제과는 환경 A, 사회 A+, 지배구조에서 B+를 받았다.


◆오뚜기,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 오픈



오뚜기는 여러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요리의 종류와 주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돼 한 눈에 알아보기 쉽고 편리하다.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빠르게 완성되는 스피드 레시피, 오뚜기 제품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오뚜기 추천 레시피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