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양식품, 온라인 시장 공략 강화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0.12.14 10:23:24

◆삼양식품, 온라인 시장 공략 나선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삼양식품이 온라인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온라인 플랫폼 강화차원으로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중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삼양수퍼 간식팩'은 슈퍼마켓을 컨셉으로 컵불닭볶음면, 컵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팩은 진열된 형태로 배송돼 집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삼호 만선모둠어묵 출시


관련기사 more
'자의 반 타의 반' 3세 경영 속도내는 삼양식품 K-라면, 코로나19 반사이익…수출 6억불 '청신호'

CJ제일제당은 '삼호 만선모둠어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에서 요리하는 횟수가 늘면서 용량이 큰 어묵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879g의 대용량 제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지퍼백을 적용했으며 다시마 육수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5g씩 3개로 개별 포장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누적발급 100만 돌파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카드' 누적 발급자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스마일카드 백.만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카드는 지난 2018년 6월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온라인 커머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스마일카드의 올해 12월 누적기준 결제금액은 약 4조930억원, 누적 결제건수는 약 1억1140만건에 달한다. 스마일카드가 특정 기업 전용카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선전하면서, 오는 20일까지 퀴즈, 굿즈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G마켓, 옥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 디즈니 '프렌즈샵'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스위트스팟과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 상품이 가득한 디즈니 '프렌즈샵(프렌즈#)'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 디즈니 '프렌즈샵' 에서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 테마를 시작으로 '곰돌이 푸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마블' 등의 테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렌즈샵' 에서는 문구류, 피규어, 생활 용품 등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남양유업, 독거노인에 커피믹스 제품 전달



남양유업은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커피믹스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회사에서 생산하는 프렌치카페믹스 50입 제품 1008개를 서울 마포노인복지센터와 양천어른신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워진 대구와 경북의 취약 독거노인들을 위해 두유와 음료수 10만 개를 후원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오비맥주, 겨울맞이 새 옷 입은 오비라거 출시



오비맥주는 겨울맞이 오비라거 한정판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오비라거의 곰돌이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눈덩이를 굴리는 모습과 눈사람을 앞뒤로 각각 담아냈다. '랄라베어'와 눈사람 모두 빨간 장갑과 털모자를 착용해 크리스마스와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330ml 캔 8팩 세트로 출시된다. 가격은 974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 사용 혜택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홀케이크, 커피, 음료, 기획상품(MD) 등 투썸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이츠, 연말 맞아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 진행



쿠팡이츠가 오는 27일까지 '따뜻함을 나누는 모두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온라인 전통시장 특별전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전통시장 음식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소 5000원,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메인 광고를 포함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주문 중개 수수료도 면제된다. 종로구 광장시장, 강남구 개포시장, 중구 남대문시장 등 총 43개의 서울시 내 전통시장이 본 특별전에 함께한다.


◆이마트24, 유한양행과 경품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내년 1월 17일까지 유한양행과 함께 개인 위생과 관련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핸드워시, 세정살균티슈를 비롯해 유한락스, 펑크린, 베이킹소다 등 외부활동 및 실내 위생 관리에 필요한 유한양행 전 상품(총 33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한양행 상품 결제 시 상품 개수와 상관없이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최초 1회만 스캔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는 추후 추첨을 통해 ▲골든듀 프린세스러브 3부 다이아 목걸이(1명) ▲골든듀 러브소네트 1부 다이아 목걸이(2명)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U,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 참여



CU가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에 참여한다. 경기도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취학 아동의 양육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그룹홈, 지역아동센터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지난달부터 가정보육 어린이로 확대했다. CU는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에 판매처로서 참여하게 됐으며 이에 따라 이달 14일부터 경기도 28개 지자체(김포시, 성남시, 시흥시 제외) 내 CU에서 건강과일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