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삼성전자, 반도체 전문가 베트남 투입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2.01 17:16:55
이 기사는 2021년 02월 01일 17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전자, 반도체 전문가 베트남 투입…현지생산 포석 [더구루]

삼성전자가 '미국 반도체 사업 베테랑' 케빈리 상무를 베트남 판매법인(SAVINA)장으로 선임했다. 응우옌 쑤언 푹 총리의 삼고초려 끝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가전을 넘어 베트남으로 투자를 확대하려는 '신호탄'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롯데지주, e커머스본부 첫 감사…'롯데온' 살핀다 [전자신문]

롯데지주가 자회사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에 대한 첫 내부 감사에 들어갔다. e커머스사업본부 출범 이후 첫 감사다. 감사팀은 롯데온(ON)초기 사업의 론칭 과정과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실적을 집중해서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금감원, 옵티머스펀드 제재안 사전 통보…중징계 예상 [파이낸셜뉴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금감원은 지난주 옵티머스펀드의 주요 판매사 및 수탁사인 NH투자증권, 하나은행, 예탁결제원, 최대 판매사인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을 대상으로 옵티머스 사태와 관련한 징계안을 사전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부간선 지하화 후 공공임대 300호 짓는다 [이데일리]

서울시에 따르면 오는 8월께 서부간선도로를 지하화한 이후 유휴부지를 활용해 공공임대주택 300호를 짓기로 했다. 서부간선도로는 금천구 독산동(시흥대교)에서 영등포구 양평동(목동교)에 이르는 길이 8.1㎞, 왕복 4차로의 도시고속도로다.


'배출가스 불법조작' 적발된 벤츠‥"과징금 부당하다"며 소송 [이데일리]

지난해 5월 배출가스 불법조작으로 과징금 776억원을 부과받은 메르세데스-벤츠가 환경부를 상대로 행정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

관련기사 more
"제2라임 막자" 사모펀드 최소투자금 '1억→3억' 상향 外 한국판 공매도 전쟁 동학개미 셀트리온 운동外

호반건설 아파트 하자민원 가장 많아…하자판정 1위는 GS건설 [한국경제TV]

국토교통부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가 국회 송석준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총 4245건의 하자가 접수됐다. 이 가운데 민원상위 10개 브랜드 민원 접수 현황을 보면 호반건설주택이 217건으로 가장 많았다.


최태원 SK그룹 회장 "연봉 모두 반납해 성과급 불만 직원과 나누겠다" [주요언론]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지난해 연봉을 모두 반납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회사 성과급 규모를 두고 직원들 사이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자 반납한 자신의 연봉을 임직원에 나누겠다는 취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