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장외가 200만원 크래프톤, 액면분할로 IPO 시동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3.16 17:54:04
이 기사는 2021년 03월 16일 17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장외가 200만원 넘긴 크래프톤, 액면분할로 IPO 시동[파이낸셜뉴스]

올해 기업공개(IPO)의 또 다른 대어 중 하나인 크래프톤이 액면분할을 통해 장외 주식의 가격을 낮추고 본격적인 상장 준비에 들어간다. 최근 쿠팡이 해외상장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하며 나스닥 상장 가능성도 나오고 있지만 사실상 국내 상장으로 노선을 정한 것으로 보인다.

LG그룹 카카오와 헬스케어 육성 협력 강화[매일경제]

LG그룹이 카카오와 손잡고 헬스케어 분야를 육성하기 위해 협력을 강화한다. LG가 최근 잇따라 관련 펀드에 투자액을 늘리면서 의료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발굴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코로나 확진에 대한항공 서소문 사옥 폐쇄[머니투데이]

대한항공 서울 서소문 사옥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16일 폐쇄됐다. 대한항공은 이수근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총괄 부사장 명의의 사내 공지를 통해 "서소문에서 근무중인 직원 1명이 어제 밤 확진판정을 통보받았다"며 " 현재 사무실 소독과 근무직원들 재택근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협, 계약직 면접서 성차별 발언 논란 '일파만파'[아시아경제]

신협중앙회 계약직 채용 과정에서 면접관이 성희롱적인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신협중앙회 지역본부 계약직 면접 과정에서 A면접관이 여성 지원자에게 '남자친구를 사귈 때 어떤 걸 중점적으로 보느냐'는 내용의 질문을 던져 물의를 빚었다.


SKT, 5G 중간요금제 정부 승인…월 6만9000원에 100GB 제공[데일리안]

SK텔레콤이 신청한 5세대이동통신(5G) 중간 요금제가 주무부처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통과됐다. 월 6만원대에 100기가바이트(GB)를 주는 요금제가 포함되면서 소비자 선택권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more
"은행, 연 1000억 출연하라"…'금융판 이익공유제' 여야 합의 外 SK하이닉스 최대 2兆 회사채 발행 추진 外 카카오 막판 불참…롯데·SKT·신세계·MBK '이베이 혈투'外

현대차, 18살 디젤 트럭 '메가트럭' 단종…상용차도 전동화 새판 짠다[전자신문]

현대자동차가 대표 중형(4.5~5.0톤) 트럭 모델 '메가트럭'의 단종을 시작으로 상용차 라인업 새 판 짜기에 들어간다. 디젤이 주력인 상용차 모델 수를 2025년까지 단계적으로 줄이고 전기와 수소 등 전동화 모델을 17종까지 확대, 글로벌 친환경 상용차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홈플러스, 페이팔 출신 호주인 사외이사 선임…"이커머스 강화"[조선비즈]

홈플러스가 세계 최대 전자 결제 업체 페이팔 출신의 사외이사를 영입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떠오르는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일괄 연봉 인상은 없지만…" 카카오게임즈의 고민[이데일리]

게임업계에 연봉 인상 바람이 거센 가운데 카카오게임즈가 "연봉 인상은 없다"고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 눈길을 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남궁훈 대표 명의로 일괄적인 연봉 인상은 없다고 사내 공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