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장원테크, 김진명 대표 선임…재도약 선언
김민지 기자
2021.03.26 16:22:27
"위기를 기회로 극복해 흑자경영에 집중 할 것"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장원테크가 김진명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회사 기업이미지(CI)도 새롭게 선포하며 재도약을 선언했다.

장원테크는 26일 주최한 정기주주총회에서 ▲정관 일부 변경 ▲사내이사 선임 ▲신임 대표인사 선임 안건 등을 결의했다. 이번 대표 이사 변경과 새로운 CI 선포는 세계적인 경금속 다이캐스팅 전문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기업의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다.


장원테크는 경금속 다이캐스팅 및 표면처리 전문기업이다. 스마트폰 부품, 각종 IT 부품, 자동차부품, 의료기기 등에 소요되는 주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장원테크가 보유한 칙소몰딩 기술은 국내에서 2개 기업만 보유한 특수 기술이다. 이 기술은 상용 다이 캐스팅 공법 중에서 가장 최점단 정밀 공법으로 정밀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진명 대표는 아주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필룩스 부사장으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에 장원테크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김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회사의 경영 환경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기를 기회로 극복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이번에 CI를 새로 선포하는 등 장원테크의 이미지 제고 및 사업다각화와 매출극대화로 흑자경영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고 선임 소감을 밝혔다. 

<장원테크 새로운 CI>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장원테크, 자동차 전장부품 투자 확대 장원테크, 신규 차량 전장부품 개발수주 ‘청신호’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