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핀크, '주식·펀드 거래 서비스' 출시
양도웅 기자
2021.04.22 14:55:59
유진투자증권과 제휴 맺고 투자몰 오픈

[딜사이트 양도웅 기자] 핀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곧바로 주식과 펀드도 사고 팔 수 있게 됐다. 

핀크는 유진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핀크 앱에서 주식과 펀드를 바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인 '투자몰'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몰 오픈으로 핀크 이용자들은 별도의 증권사 앱을 통하지 않고도 핀크 앱 하나로 국내외 주식과 펀드를 거래할 수 있다. 투자몰은 핀크 앱 메인 화면에서 '주식/펀드'를 클릭한 뒤 '주식·펀드 투자하기'를 다시 클릭하면 연결된다. 투자몰에서 계좌 개설 후 간편인증 비밀번호 설정을 마치면, 핀크 앱을 통해 주식 및 펀드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현재 핀크는 타인의 실제 금융·투자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서비스인 '핀크 리얼리'와 투자몰을 연계한 기능도 추가한 상태다. 가령 핀크 리얼리에서 타인이 보유한 고수익 투자 종목에 본인도 투자하고 싶을 경우, 핀크 리얼리에서 곧바로 해당 종목을 거래할 수 있다. 향후 핀크는 핀크 리얼리와 투자몰을 연계한 기능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유진투자증권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별도의 앱을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핀크 앱에서 바로 주식과 펀드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며 "타인의 실제 투자 내역을 보고 따라할 수 있는 핀크 리얼리가 고객들의 많은 인기를 얻는 가운데, 이제는 바로 주식과 펀드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함으로써 서비스 경쟁력을 보다 확대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핀크, 마이데이터 서비스 개편···가상자산도 조회 '본허가' 핀크, 자산조회 서비스 재개 "'진짜 투자 데이터'를 보여주고 싶었다" 핀크, 롯데카드와 손잡고 PLCC카드 출시

한편, 지난 3월 말 금융위원회는 핀크에 대한 마이데이터 사업(본인신용정보관리업) 예비허가 심사를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제공=핀크>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