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텔레비전 등 가전제품도 '탈플라스틱'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1 17:00:48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1일 17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B증권, 코로나19 백신 휴가 도입[주요언론]

KB증권은 31일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후 직원들의 충분한 휴식 보장을 위한 휴가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19 예방접종 휴가는 충분한 휴식 보장을 통해 직원을 보호하고,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도입했다. 백신을 맞은 직원은 이상반응 여부와 상관없이 코로나19 예방접종 당일과 다음 날 백신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유급휴가(공가)로 처리된다. 최초 휴가 2일 사용 후 이상 반응이 있는 경우 추가로 1일을 사용할 수 있다.

텔레비전 등 가전제품도 '탈플라스틱'…순환경제 전환 박차[주요언론]

텔레비전 등 가전제품에도 '탈플라스틱' 바람이 분다. 환경부는 LG전자,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일 오후 엘지사이언스파크에서 가전분야 '탈플라스틱 실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與 재난지원금 검토에…10년물 국채 금리 30개월래 최고치[주요언론]

국고채(국채) 금리가 지난달 31일 일제히 급등했다. 한국은행이 연내 기준금리 인상을 시사한 데다 여당이 올 하반기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10년 만기 국채 금리는 2년 6개월 만에 최고치(채권 가격은 최저치) 수준으로 올랐다. 채권시장 안정화를 위해 올해 6월에 2조~4조원어치 국채 매입을 약속한 한은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AZ백신 87만9천회분 SK바이오 안동공장서 추가 출하[주요언론]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점차 속도를 내는 가운데 백신 수급도 원활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추진단)에 따르면 낮 12시께 경북 안동 SK바이오사이언스 공장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87만9천회(43만9천500명)분이 추가 출하됐습니다.


탄탄한 이더리움, 추락하는 비트코인 추월할 수도[주요언론]

가상자산 폭락장에서 비트코인의 월별 낙폭은 사상 최대치에 근접하고 있는 반면 '이더리움'의 회복력은 상대적으로 뚜렷하다. 가상자산 시가총액 2위인 이더리움이 시총 1위인 '비트코인'을 추월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기 시작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외국인 5월에 국내 주식 10조원 팔아치웠다 外 카카오재팬, IPO 속도···日증권사에 RFP 발송 外 SKT·KT·LGU+, 전파사용료 감면 혜택 40% 수취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