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CJ올리브영, IT인력 대규모 채용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7.26 09:06:32

◆CJ올리브영, IT인력 대규모 채용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CJ올리브영은 정보기술(IT) 인력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밝혔다. 옴니채널 경쟁력을 위해 핵심 역량을 내재화한다는 차원이다. 2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은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되며 경력 사원이 대상이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BE) ▲프런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테크니컬 프로젝트 매니저(TPM) ▲데브옵스 엔지니어(DevOps Engineer) ▲QA 매니저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 총 8개 직무로 모두 올리브영 디지털사업본부 산하다.


◆이디야, 배달 서비스 매출 19% 증가


관련기사 more
애경산업, 중국 판매 호조에 '함박웃음' GS리테일, 고정비 증가로 '내실 없는 성장'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1주간 전국 가맹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주 대비 18%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거리두기 강화에 30도를 웃도는 폭염과 국지성 호우 반복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배달 주문 건수가 상승한 것으로 분석했다. 늘어난 주문 건수에 같은 기간 배달 서비스 매출은 19% 증가하면서 배달 서비스가 매장 매출에 큰 축을 차지하고 있다.


◆11번가 웹예능 '열일사원', 조회수 10만 돌파



11번가는 최근 선보인 웹예능 프로그램 '열일사원'의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1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 '11번가 11TV'에서 방송되는 '열일사원'은 방송인 '강남'이 11번가의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펼쳐지는 회사생활 에피소드를 그린 콘텐츠다. '열일사원'은 2주 간격으로 월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11번가 11TV'에서 공개되며 현재 2화까지 업로드 돼 있다.


◆애경산업,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 출시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는 염색 시 모발 손상의 부담은 덜어주고 선명한 컬러를 완성해주는 '단백질 크림 염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라시스 단백질 크림 염색은 17가지 아미노산과 단백질 성분을 담아 새치커버 등 염색을 포함해 윤기 있는 모발을 완성해주는 염모제다. 염색과 동시에 모발 속의 영양을 케어하고 염색 후 모발 표면을 케어해 더 윤기나고 선명한 컬러 구현에 도움을 준다.


◆GS샵, '소비자 전문가' 육성에 8000만원 지원



GS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GS샵은 26일 '2021년 GS샵 소비자리더 장학사업'에 선발된 장학생 46명을 발표하고 총 8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GS샵 소비자리더 장학사업'은 GS샵이 소비자 인권보호와 권익 신장을 위한 전문가 육성을 위해 2009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장학 프로그램이다. 전국 소비자학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생 중 선발 과정을 거쳐 장학금을 지급한다.


◆풀무원 두부면, 글로벌 진출


풀무원식품은 두부로 밀가루 면을 대체한 신개념 제품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로 수출한다고 밝혔다. 수출용 제품은 국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과 동일한 스펙으로 국내 두부공장에서 생산된다. 풀무원식품은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로 두부면 수출 포문을 엶과 동시에 수출국을 향후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등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미니스톱,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 전시회' 개최



미니스톱은 내달 31일까지 전북 고창 상하농원 내 파머스빌리지에서 '제29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나는 우리 마을을 지키는 슈퍼히어로' 라는 주제로 열린 '제29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 의 수상작들로 채워졌다. 전시회는 상하농원 입장객과 파머스빌리지 숙박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LF, 獨 주방용품 'AMT' 첫 라방



LF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자사 온라인몰인 LF몰에서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방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현해 AMT 주방용품 사용 경험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AMT 주방용품은 의료도구 및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랜 기간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