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GS리테일, 최대규모 쇼핑행사 개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9.30 09:15:07

◆GS리테일,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개최...유통채널 총출동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통합 GS리테일은 자사 모든 유통채널을 한데 모아 10월 한 달간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랄라블라이 참여한다. GS25에서는 약 1000여 개 행사상품을 준비해 '1+1', '2+1', '덤증정' 등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샵에서는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상품을 총 3회, 3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매주 새로운 시즌 대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이며 이를 GS페이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준다.


◆아워홈, 서울지방식약청에 식품안전센터 역량 소개


관련기사 more
롯데푸드, 이사회 산하 ESG위원회 설치 外 GS샵, 양방향 '품질 서비스' 오픈 外

아워홈은 지난 28일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서울지방식약청) 관계자가 마곡식품연구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지방식약청 방문은 국내 안전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공인 시험·검사기관을 점검하고 기업의 건의사항 청취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아워홈은 서울지방식약청 일행을 맞아 식품연구원 내 식품안전센터가 보유한 공인 시험·검사기관 인증 현황 및 역량을 소개하고 아워홈 본사 및 위탁 구내식당의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홈앤쇼핑, '소비자보호위원회' 발족



홈앤쇼핑은 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위원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소비자 정책 전문가 1명 ▲소비자 대표 5명 ▲내부위원 3명으로 구성돼 1년간 홈앤쇼핑 소비자 정책 개선 활동을 수행한다. 위원장은 소비자 정책 전문가인 이은희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를 위촉해 전문성을 보완했고 소비자 대표는 홈앤쇼핑 고객자문단 150명 중에서 엄선된 고객모니터링평가단 5명을 위촉했다.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 지방 영업점 및 물류센터 방문



김정수 삼양식품 총괄사장이 영업력 제고를 위해 지방 주요 영업점을 현장 점검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김 총괄사장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동안 충청, 호남, 경남, 경북 등에 위치한 영업점과 새롭게 정비한 물류센터를 찾았다. 김정수 총괄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의 소통에 힘써 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황금연휴 겨냥 '골든위크 특가전' 진행



홈플러스는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개천절과 한글날 연휴를 겨냥해 내달 6일까지 '골든위크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푸드 페스티벌을 열고 킹크랩, 새우, 꽃게 등 각종 해산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선선한 날씨와 거리두기로 캠핑족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육류, 주류 등 캠핑 먹거리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 '우주패스' 가입 라이브방송 진행



11번가는 30일 오후 8시에 자사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한 '우주패스 mini' 가입 이벤트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패스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의 무료배송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하는 SK텔레콤의 구독 패키지 상품이다. 11번가는 방송을 진행하는 1시간 동안 우주패스 mini에 신규 가입(방송화면 내 배너 통해 가입)한 가입자가 3000명이 될 경우 300명 추첨, 5000명 가입 시 500명, 1만1000명 가입 시 1000명을 추첨해 총 18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LF 앳코너, 일러스트레이터 '마마콤마'와 협업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서형인 작가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3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LF는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앳코너와 마마콤마의 협업 주제는 '헬로우! 에코 타임(HELLO! ECO TIME)'이다. 매 시즌 에코컬렉션을 통해 착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앳코너와 업사이클링 클래스 등 친환경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는 마마콤마의 공통된 가치관을 감각적인 패션으로 선보인다.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최대 70% 할인



쿠팡은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블랙 쿠션 쿠튀르'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을 입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 쿠션'은 지난 4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 출시한 '블랙 쿠션 쿠튀르'는 셀럽들이 즐겨 입는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신세계까사, '뉴 스타트 세일' 진행...20% 할인



신세계까사(舊 까사미아)는 사명 변경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뉴 스타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행사 기간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부터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까지 다양한 인기 가구와 소품 등 리빙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를 비롯한 까사미아 일부 체어, 티테이블 등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