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CES 혁신상 수상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1.11 09:33:19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CES 혁신상 수상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개발한 고객 맞춤형 기술 '마인드링크드 배스봇'과 '마이스킨 리커버리 플랫폼'이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2(Consumer Electronics Show 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인드링크드 배스봇(Mind-linked Bathbot)'은 뇌파로 사람의 감정을 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향과 색의 입욕제를 즉석에서 로봇이 만들어주는 솔루션이다. '마이스킨 리커버리 플랫폼(Myskin Recovery Platform)'은 간편하게 매일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 개선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홈플러스, 대규모 할인행사 '블랙버스터' 진행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 박종만·이동순 부사장 승진 LG이노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홈플러스는 오는 17일까지 '블랙버스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히어로 10', '확실한 신선함이 가득한 곳', '블랙 타임딜', '득템 찬스 1+1' 등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가 자랑하는 신선식품은 물론 생활용품, 가전 등 달라진 일상에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시작한 유통업계의 다양한 행사가 소비 심리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생각한다"며 "홈플러스는 17일까지 행사를 이어나가 고객들의 체감 물가는 낮추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활 대게 100g당 4980원에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마리 당 700g에서 900g 내외인 '활 대게(100g/냉장/러시아산)'를 4980원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시중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이다. 이밖에도 롯데마트는 활 전복인 '한 판 전복'을 L.POINT(엘포인트)회원이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인 1만 48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도 동참한다. 롯데온은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굴과 가리비, 꽃게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W컨셉, '프론트로우X아우어베이커리' 한정판 의류 선봬



W컨셉은 프론트로우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OUR Bakery)'의 컬래버레이션 의류, 잡화 6종을 공개하고 이달 30일까지 W컨셉 앱과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초승달 모양의 프랑스 빵인 크로와상(Croissant)을 모티브로 한 '크로와상 맨투맨', 초콜릿과 말차의 색감을 담은 '더티초코/말차라떼 아가일 체크 니트' 등이다.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리뉴얼 맞아 SNS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GT' 리뉴얼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은 새롭게 달라진 맛있는우유GT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중 맛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희망 제품을 보내는 SNS 댓글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 개최


홈앤쇼핑은 중소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차별화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고도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홈앤쇼핑은 공모전을 통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이 보유한 아이디어 상품을 발굴하고 선정된 공모는 홈앤쇼핑의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등의 플랫폼을 통해 판매와 홍보를 추진한다. 특히 TV홈쇼핑 방송 진행시에는 3%의 판매수수료 인하도 제공된다.


◆대상, 미국 '종가집 김치 블라스트' 성료



대상 종가집이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SF애드와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가 공동 주최하는 '종가집 김치 블라스트(JONGGA Kimchi Blast)'가 미국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종가집 김치 블라스트'는 글로벌 김치 브랜드로서 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영국, 프랑스, 미국 등 총 3개국을 대상으로 김치 요리대회와 각종 부대행사가 마련됐으며 그 중 미국에서 지난 7일(현지시각 기준) 명문 요리학교인 CIA와의 협업을 통해 요리대회가 개최됐다.


◆CJ나눔재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CJ나눔재단은 2021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희망멘토링 분야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는 사회 공헌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평소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개인 및 기관을 발굴해 4개 부문(▲인적나눔▲물적나눔▲생명나눔▲희망멘토링)으로 시상하고 있다. CJ나눔재단은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교육 지원 사업 및 멘토링 등을 통한 나눔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희망멘토링 부문에서 수상했다.


◆SPC, 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 1호점 '아쉬타몰점' 오픈



SPC그룹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 1호점인 '아쉬타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파리바게뜨의 7번째 해외진출국으로 지난 10월 현지 파트너사인 에라자야 그룹과 인도네시아 사업을 위한 합작법인 '에라 보가 파티세린도(Era Boga Patiserindo)'를 설립한 바 있다. 파리바게뜨 아쉬타몰점은 수도 자카르타의 최대 상업지역인 '수디르만 중심상업지구(SCBD)' 내 유명 쇼핑몰 '아쉬타 디스트릭트 8(Ashta District 8)' 1층에 189㎡, 약 58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마켓컬리, '빈틈없는 월동 준비'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는 계절가전 시즌을 맞아 '빈틈없는 월동 준비'라는 제목으로 오는 1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마켓컬리는 전기요, 온수매트, 가습기 등 총 60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가전은 최대 10%, 휴대용 핫팩 등의 소모품은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