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hy, 친환경 라벨 제거 캠페인 실시
최재민 기자
2021.12.01 09:49:13
'윌', '프로닉' 구매고객 대상 행운의 뽑기 이벤트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hy(한국야구르트)가 친환경 라벨 제거 캠페인을 1일부터 실시한다. hy 주력 상품인 '윌'과 '프로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라벨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당첨될 시 윌은 '장케어프로젝트 MPRO3'로, 프로닉은 같은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윌&프로닉 행운의 뽑기'로 명명한 이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행운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hy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160명씩 한 달간 496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이나 자사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hy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마케팅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라벨을 제거해 뒷면을 확인하는 방식은 분리배출에 도움이 되고 윌과 프로닉을 합해 하루 평균 120만개를 판매하기에 재활용 효율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hy 관계자는 "고객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트렌드와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인식 확산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hy, 균주 B2B 사업 누적 판매량 10톤 달성 外 hy, '유기농 오늘의 야채 키즈' 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