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 CGV, 팝콘통 친환경 소재로 변경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2.18 09:38:37

◆CJ CGV, 팝콘통 친환경 소재로 변경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CJ CGV는 팝콘통 등 매점 메뉴 용기를 친환경 소재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소재 팝콘통은 기존의 플라스틱 계열의 폴리에틸렌(PE)코팅 대신 수성코팅을 적용하고 인쇄 면적을 최소화해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지난 1월 전국 10개 극장에서 라지 사이즈 팝콘통을 친환경 소재로 변경했으며 올해 안에 전국 CGV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 CJ CGV는 미디엄 사이즈 팝콘통과 콜라컵까지 순차적으로 친환경 소재로 변경하고 다회용 컵 적용 극장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푸드, 편의점용 롤만두 2종 출시


롯데푸드는 편의점용 쉐푸드(Chefood) 롤만두 2종(쫄깃, 김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롤만두 2종은 전자레인지 맞춤형 만두피로 마르지 않고 촉촉한 제품이다. 만두피가 쉽게 찢어지지 않아 전자레인지 조리 외에 라면에 넣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롤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속을 꽉 채워 육즙이 가득한 고기만두이며 김치롤만두는 숙성된 김치의 깔끔한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관련기사 more
CJ CGV, 신용도 회복 가시밭길 홈플러스, 첫 '메가 푸드 마켓' 선봬 外 하이트진로 "2026년 와인수입사 TOP5 진입" 外 CJ제일제당, 통합 김 브랜드 'CJ명가' 출시 外

◆LG생활건강,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 선봬



LG생활건강은 '집콕족'을 위해 프리미엄 방향제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우라 스마트 디퓨저는 동작, 조도 등을 감지하는 스마트센터가 부착된 자동 분사 방향제로 센서 앞 움직임(모션모드)이나 시간 간격(타이머모드)에 따라 분사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화이트 계열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션샤인 피치향'과 '화이트 로즈향' 총 2가지로 출시됐다.


◆CJ온스타일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 출시



CJ온스타일은 식품 자체브랜드(PB) '오하루 자연가득'을 통해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트 그래놀라 컵 시리얼은 오트(귀리)와 같이 구운 그래놀라를 주재료로 한 200kcal 이하의 저칼로리 간편식이다. 우유나 요거트를 부어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고 설탕 대신 메이플 시럽,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종류는 고단백 타입의 플레인 맛과 고식이섬유 타입의 베리 맛 두 가지다. 


◆김재철 동원 명예회장, 명예 과학기술학박사 학위 



동원그룹은 김재철 명예회장이 대한민국 AI 산업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과학기술원(KAIST)으로부터 명예 과학기술학박사 학위를 받는다고 밝혔다. 김 명예회장은 대한민국 AI 산업의 인재 양성을 위해 2020년 KAIST에 사재 500억원을 기부했다. KAIST는 김 명예회장의 뜻을 기리기 위해 지난해 AI대학원을 '김재철 AI대학원'으로 명명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교수진을 단계적으로 확충해 AI 융복합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 DU, 제이릴라와 커스텀 바이크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에서 가상현실 캐릭터 제이릴라와 미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이 협업한 커스텀 바이크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단 두 대만 한정 출시됐으며 DU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래플(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판매된다.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28일 오전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가 발송될 예정이다.


◆G마켓·옥션, '온라인 베이비 페어' 개최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베이비 페어를 열고 할인 쿠폰,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출산·육아 필수템, 우리 아이 놀거리, 우리 아이 패션템, 우리 아이 생필품 등으로 구분한 4개의 전문관과 각각의 전문관을 연결하는 1개의 통합관으로 구성된다. 4개의 전문관에서는 참여하는 브랜드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