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넥슨, '던파 모바일' 23일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外
이규연 기자
2022.03.19 00:50:19
이 기사는 2022년 03월 19일 00시 3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넥슨의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이미지. (출처=넥슨)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넥슨, '던파 모바일' 23일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넥슨이 23일 낮 12시부터 모바일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넥슨의 흥행 PC게임 '던전앤파이터' IP 기반의 신작이다. 넥슨은 이 게임의 24일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지원하게 됐다. 이용자는 계정당 캐릭터를 최대 1개 사전에 만들 수 있다. 넥슨은 23일 오전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지원한다. PC버전 다운로드도 같은 시기에 허용된다.


넷마블이 한국마케팅협회의 '2022 제10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1위와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 (출처=넷마블)

넷마블, 뉴미디어 'SNS 소통 경쟁력' 5년 연속 게임부문 1위

관련기사 more
IP 영역 확대 '퍼블리셔' 중심 생태계로 보완 넷마블, 블록체인 생태계 'MBX' 정식 출시 外 넥슨, 지난해 실적 주춤…신작으로 반등할까 넥슨 日상장 10년…PC와 모바일 조화 성장 견인

넷마블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5년 연속 1위,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조사는 기업의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SNS 채널의 데이터를 수집한 것을 바탕으로 순위를 산정한다. 넷마블은 올해 전체 점수 820점으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넷마블은 271만명 규모의 팬을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채널 '넷마블TV', 방문자 2700만명 이상의 블로그, 브랜드미디어 '채널 넷마블' 등의 SNS 채널을 운영 중이다. '틱톡'과 '릴스', '쇼츠' 등 세로형 플랫폼으로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그라비티의 모바일 어드벤처게임 '소녀와 우주 이야기 Milkmaid of the Milkyway'.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소녀와 우주 이야기' 아시아 출시


그라비티가 18일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를 통해 모바일게임 '소녀와 우주 이야기 Milkmaid of the Milkyway'를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소녀와 우주 이야기 Milkmaid of the Milkyway'는 1920년대 노르웨이 배경의 모바일 어드벤처게임이다. 농장을 운영하는 주인공이 행방불명된 친구 젖소를 찾기 위해 모험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오브젝트나 아이템을 터치하거나 클릭, 드래그하는 등으로 움직여 여러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