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캐딜락, 원주서비스센터 신규 오픈…강원권 공략
설동협 기자
2022.04.04 15:01:20
월 180대 수용...강원지역 서비스센터 역할 수행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제너럴모터스(GM) 산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강원지역 내 신규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캐딜락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원주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캐딜락에 따르면 신규 센터는 도장부스 및 샌딩부스 포함 총 4개의 최신형 워크베이를 갖췄다. 일반수리 기준 월 180대를 처리할 수 있는 준수한 서비스 수행 능력을 자랑한다. 


원주서비스센터에는 고객 대기 시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라운지가 마련됐다.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돼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배려했다. 

관련기사 more
한국GM, 3월 판매 2만4821대...전년비 16.2%↓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 中상하이GM 부사장 선임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전계약 BMW·벤츠 등 수입차도 반도체 수급난에 '판매 주춤'

원주서비스센터는 캐딜락 공식 에이전트 정도인터내셔널㈜이 운영을 맡는다. 특히 이곳은 원주IC 인근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 및 중앙고속도로를 통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를 바탕으로 강원 전 지역을 아우르는 거점 서비스센터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가겠단 방침이다.


강계준 캐딜락 A/S담당 부장은 "강원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상의 품질을 담보하는 신규 서비스센터를 마련했다"며 "고객 신뢰와 직결되는 고품격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확장 등 체질 개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