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그라운드X 클립, 세븐일레븐 NFT 멤버십 지원 外
윤희성 기자
2022.05.03 08:15:13
이 기사는 2022년 05월 03일 08시 1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그라운드X 클립, 세븐일레븐 NFT 멤버십 지원


그라운드X가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으로 세븐일레븐의 NFT 멤버십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그라운드X는 세븐일레븐 고객들이 발급받은 NFT를 클립에서 보관 및 활용까지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자산관리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라운드X 관계자는 "클립을 통해 기업들은 별도 지갑을 구축하지 않아도 고객 대상 NFT를 발행할 수 있고, 사용자들 또한 발급받은 NFT를 관리하고 오프라인 매장 등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클립의 편리성, 확장성, 안전성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선일(왼쪽부터) 빗썸 서비스부문장,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 박정재 SLL 디지털본부장.

빗썸 ·돈워크맨, 굿네이버스에 기부금 전달


빗썸과 웹예능 '돈워크맨'이 글로벌 굿네이버스에 수익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 29일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빗썸 X 돈워크맨'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문선일 빗썸 서비스부문장,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 박정재 SLL 디지털본부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위기가정 아동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학용품이 담긴 '드림키트(Dream KIT)'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빗썸, 거래소 평가 국내 1위 선정 外 국내 NFT 선점 노린 그라운드X 메디블록, 개인 헬스케어 관리 미래 연다

메타노아 플랫폼, 홍콩 Fifth Journey와 업무협약 체결


NFT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노아를 서비스하고 있는 Trendy World IP기반 모바일 게임 제작 업체 Fifth Journey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Fifth Journey는 할리우드 제작사들과 협업해 영화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제작 및 가상현실 시스템을 개발 중이다. 메타노아 홍보 담당자는 "Fifth Journey와의 이번 업무협약은 게임 서비스라는 글로벌 흥행 콘텐츠를 통한 NOA (노아토큰)의 다양한 활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권관식(왼쪽부터) 더베스트페이 대표, 고우균 메디블록 대표.

메디블록, 더베스트페이와 MOU 체결


메디블록이 더베스트페이와 '헬스케어 플랫폼 결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메디블록과 더베스트 페이는 이번 협약으로 닥터팔레트를 사용하는 병의원의 비대면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메디패스에 간편 결제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고우균 메디블록대표는 "더베스트페이와 협약으로 닥터팔레트 제휴 병원의 수납 및 결제 편의성이 극대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추후 닥터팔레트뿐만 아니라 메디패스에도 간편결제를 연동해 메디블록의 다양한 파트너사와도 큰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