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U, '10주년 이벤트'로 고객 감사 전한다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5.30 09:46:11

◆ CU, 브랜드 10주년 '역대급 이벤트'로 고객 감사 전한다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U가 1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파티에 고객들을 초대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일부터 역대 최다 품목 수인 16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담배, 의약품 등을 제외한 전체 70여 개 카테고리가 일제히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반값 할인과 동일한 효과의 1+1 증정행사 대상 품목을 전월 대비 1.5배 늘리고 천하장사, 삼양라면, 레드불 등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편의점 업계 최초로 1+1 행사가 적용된다. 여기에 주류 및 안주(1~10일), 간편 한끼(11~20일), 아이스 상품(21~30일) 세 가지 카테고리는 네이버페이, 삼성카드, BC카드 등 결제 수단에 따라 30%의 추가 할인과 최대 10%의 CU 멤버십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CU의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들은 발뮤다 토스터기, 비스포크 큐커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되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노브랜드버거', 충청권 첫 매장 '대전시청점' 오픈


30일 신세계푸드는 대전 서구 둔산동에 226㎡(68평) 75석 규모로 노브랜드 버거 충청지역 첫 매장인 대전시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전시청점은 노브랜드 버거의 자유롭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NBB New Wave'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개발한 '노브랜드 버거 2.0' 디자인을 적용한 첫 번째 매장이다. '노브랜드 버거 2.0'은 브랜드 로고, 노란색과 검은색을 활용한 기존 매장과 달리 다채로운 색상을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해 팝아트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대전시청점 오픈을 발판 삼아 충청지역에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출점해 연말까지 전체 매장을 220여 개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수상

관련기사 more
카페24, 온라인 스토어 'JYP샵' 오픈 CJ제일제당, 채식 열풍에 '테이스트엔리치' 성장세 外 이디야커피, 이석장 신임 대표 영입 外

애경산업이 '제16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SPARK)의 3kg 제품에 재활용성은 높이고, 탄소배출량은 줄인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를 도입한 것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포장재는 기존 복합재질(비닐류 OTHER)에서 단일재질(비닐류 LDPE)로 포장재 필름을 변경함으로써 재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포장재를 밀봉할 때 필요한 실링온도를 기존 대비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등 제품 생산 시 발생되는 탄소배출량도 줄이게 됐다.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패키징기술센터가 주관하는 패키징 부문 어워드다. 우수한 패키징 기술을 반영해 패키징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등에 포상함으로써 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2007년부터 진행됐다.


◆ G마켓·옥션 패션스퀘어에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입점


지마켓글로벌은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가 공식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G마켓과 옥션에서도 ▲톰보이 ▲텐먼스 ▲보브 ▲지컷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제품 4종을 비롯한 총 20종의 '베스트 아이템'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패션 의류, 역시즌 아우터 등도 특가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일반 회원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8%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각 브랜드 별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세계 상품권 및 브랜드 인기 상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 풀무원녹즙 '핸디밀' 전면 리뉴얼


풀무원녹즙은 간편 대용식 카테고리 개편을 통해 기존 '핸디밀'과 '스무디랩' 브랜드를 '핸디밀' 브랜드로 일원화하고, 제품 라인업과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핸디밀'을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에 기능성을 보강하여 영양학적 가치를 제공하는 대용식 제품으로 재구성했다. 기존 '핸디밀 블랙&비타D'는 비타민D 1일 권장치 70%를 함유한 '핸디밀 블랙콩콩 비타민D플랜'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핸디밀 프로틴PRO'는 단백질과 칼슘을 더해 '핸디밀 리얼그레인 프로틴플랜'으로 리뉴얼한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은 풍부한 콜라겐을 담은 '핸디밀 베리샤인 콜라겐플랜'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면세점, LDF 스타럽스 4기 모집


롯데면세점이 제주 지역 청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LDF 스타럽스(Starups)' 4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4기 스타럽스 프로젝트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롯데벤처스와 손잡고 기업당 최대 4000만원의 사업비 지원과 1:1 맞춤형 코칭 등 10주간 액셀러레이팅을 제공한다. 또한 청년기업들의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엘캠프 부산(L-CAMP BUSAN)'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연계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제주 지역 상생 비즈니스 모델을 갖고 있는 제주 소재의 청년 기업 또는 예비 창업가이다. 제주 이외 지역 소재 청년기업 중에서도 기존 사업을 제주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24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PT심사를 거쳐 최종 5개팀을 선발한다.


◆ '카페24 창업센터 경리단길점' 오픈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이태원을 대표하는 상권인 경리단길에 '카페24 창업센터 경리단길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전국 81곳의 이커머스 특화 창업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됐다. 창업센터 경리단길점은 서울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인근이면서 녹사평대로와 경리단길의 교차로에 위치하는 등 교통 편의성이 높다. 북으로는 남산2∙3호 터널, 남으로는 반포대교와 근접해 있다. 주변에는 용산구청과 은행, 우체국 등 인프라가 풍부하며, 서울의 대표적 상권 중심지이기에 생활 편의성 역시 높다. 경리단길을 비롯한 이태원의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사진∙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자상거래 분야에 특화한 인큐베이팅 공간이다. 사업 규모별 사무공간은 물론, 온·오프라인 교육, 1:1 컨설팅, 스튜디오 대관, 택배 서비스 등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운영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도가 높다. 누적 입주 창업자는 2만명 이상에 달한다.


◆ 단백질과 이온을 한번에…코카콜라 '파워에이드 프로틴' 스포츠음료 출시


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여름을 앞두고 프로틴을 더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음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포도향을 함유한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10g의 프로틴을 더해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그리고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에 민감한 스포츠 마니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도 보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