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나무PLCC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지난 1월 업계 최초로 증권사 PLCC '나무 NH농협카드' 출시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나무 NH농협카드'와 '나무 롯데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지난 1월 업계 최초로 증권사 PLCC인 나무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 카드를 보유한 나무증권 고객은 일상 속 소비를 통해 지급받은 캐시백으로 투자를 할 수 있는 등 소비가 투자로 이어지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최초로 나무 PLCC를 발급하거나 이미 발급받은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나무 롯데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다음달 30일까지14만원 이상 사용 시 14만원을 지급받으며, 이동통신 요금 등 정기 결제 7종 자동납부를 신청하면추가 4만원의 캐시백을 제공받아 총 18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나무 NH농협카드는 매월 4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매월 7000원씩 2년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 관리비 등 정기 결제 6종에 대해 자동납부 등록 시 추가 4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받아 최대 20만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프로모션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NH투자증권 나무증권 관계자는 "일상과 투자가 자연스럽게 연결돼 부담없이 투자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생활금융서비스와 연계를 통해 투자자산이 자동으로 늘어나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