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현대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14일 개장 外
현대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14일 개장




[공진우 기자] 현대백화점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을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으로 탈바꿈해 오는 14일 문을 연다.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여섯번째 아울렛으로, 수도권이 아닌 지방 광역상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점포다. 현대백화점은 △패밀리형 MD 강화 △가족 단위 문화 콘텐츠 다양화 △현대백화점 대구점과 마케팅 협업 등을 통해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을 대구·경북지역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KT&G,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KT&G가 ‘2018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KT&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4일부터 10월 1일까지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일반사무와 재무·IT·글로벌·제조·원료·SCM·R&D 등이며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또 경력사원은 재무와 부동산·특허·IT·HR·제조·원료 등 7개 분야며 함께 진행되는 고졸 신규채용은 전국 마이스터고와 특성화고에서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 롯데마트, 반값 홍삼정 ‘해빗’ 출시



롯데마트는 자사 특화 PB(자체상품)브랜드‘해빗(Hav’eat)’과 홍삼정과 홍삼 스틱 2종을 출시한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Hav’eat 홍삼정’은 6년근 홍삼농축액 100% 제품으로, 사포닌 파괴 없는 고농축의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저온으로 농축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홍삼 섭취 방식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틱포 형태의 ‘Hav’eat 홍삼정 스틱’도 동시에 출시한다. 두 제품은 GMP(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개성인삼의 발원지인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원스톱으로 생산한다.


◆ 오뚜기, 만두소 가득 넣은 ‘한입가득 만두’ 3종 출시



오뚜기가 버섯, 피자토핑, 치즈 등 다양한 만두소를 넣은 ‘한입가득 만두’ 3종을 출시했다. ‘한입가득 버섯물만두’는 기존 물만두보다 2배 무거운 중량을 자랑한다. 풍부한 고기와 함께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등 총 3가지 버섯을 넣어 은은한 버섯 풍미가 일품이다. ‘한입가득 피자군만두’는 바삭하고 쫄깃한 만두피속에 풍부한 치즈와 차별화 된 피자소스, 다채로운 마르게리따 피자토핑이 한 가득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한입가득 크림치즈군만두’는 크림치즈, 모짜렐라, 체다치즈 등 총 3가지의 치즈를 만두피 속에 듬뿍 넣어, 고소한 치즈의 맛과 향을 한 입 가득 느낄 수 있다.


◆ 불스원, ‘초미세먼지 잡는 캐빈필터’ 출시



불스원이 차 실내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하는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초미세 집진 에어컨·히터 필터’는 사회적 이슈로 부각된 2.5μm 이하의 ‘초미세먼지’ 차단에 특화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전용 필터다. 해당 제품은 국내 출시된 자동차 필터 중 가장 높은 등급인 E12급 초고효율 원단을 사용해 0.3㎛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5% 이상 걸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3만5000원이다.


◆ 브레댄코, ‘알찬 탕종식빵’ 4종 출시



건강한 하루 한 끼'를 추구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가 '찰진 탕종식빵'에 팥과 치즈, 햄, 양파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한 '알찬 탕종식빵' 4종을 13일 출시한다.찰진 탕종식빵은 출시 이후 13만 개 넘게 판매된 브레댄코의 대표 메뉴다. 알찬 탕종식빵은 탕종법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촉촉한 빵에 통밤, 팥, 치즈, 햄, 양파 등을 더한 제품으로 맛과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는 '밤 가득 찰진 탕종식빵', '통팥 돌돌 찰진 탕종식빵', '치즈 콕콕 찰진 탕종식빵', '양파랑 햄 듬뿍 찰진 탕종식빵'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