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아이, 고현정 뷰티 브랜드코이(KoY) 벨포트 이태원 입점

[배요한 기자] 포인트아이와 합병을 앞두고 있는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신규 브랜드 ‘코이(KOY)’의 판매 확대에 나선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벨포트 이태원점에 단독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이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 K를 조합한 브랜드다.





고현정씨가 코이 제품을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자료 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벨포트 이태원점은 뷰티 체험 공간과 디저트 카페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경리단길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이번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을 통해 코이가 트렌디한 여성들의 뷰티 시그니처 브랜드로 주목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벨포트를 통해 선보이는 코이의 제품은 어튠 오아시스 크림으로, 정제수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식물수 100%와 천연 유래성분 95.9%를 담은 로열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부터 차오르는 힘으로 탄력을 유지해준다. 또한, 터키장미 성분이 피부 속 건조함을 잡아주는 동시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한편 포인트아이는 지난달 14일 화장품 신사업 진출을 위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으며, 합병 승인, 상호 변경 및 사업 목적 추가 등을 안건으로 오는 27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