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갤럭시 미국서 아이폰 제쳤다 外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9일 17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태원 크라운호텔 매물로 나왔다 [헤럴드경제]

서울 용산의 이태원 크라운호텔이 매물로 나왔다.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존스랑라살)코리아가 단독 매각 자문사로 나서면서 매수의지가 있는 기관들의 참여가 주목된다.


갤럭시가 미국서 아이폰 제쳤다, '애플의 계절' 3분기에 첫 1위 [조선일보]

삼성전자가 올 3분기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3분기 기준 처음이다. 전체 분기별로 보면 2017년 2분기 이후 3년만이다.


교보증권 글로벌M 사모펀드 투자자 손실 99% [매일경제]

교보증권이 설계·운용하고 신한은행(105억원)에서 판매한 '로얄클래스M 사모펀드'의 투자자 손실이 최대 99%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KB증권이 펀드에 제공한 총수익스와프(TRS) 약 50억원부터 펀드가 먼저 상환키로 하면서 당초약 30% 수준으로 예상됐던 투자자 손실이 99%까지 확대됐다는 설명이다. 


부산 기업 동일철강, 대선조선 인수 근접..내달 본계약 [주요언론]

부산 향토기업 동일철강이 중형 조선사인 대선조선 인수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9일 부산 산업계에 따르면 대선조선 매각 본입찰에 단독으로 참여한 동일철강이 이날 오후 주채권은행인 수출입은행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SK텔레콤, 캐롯손보 지분 21% 확보…이유는? [한국경제TV]

SK텔레콤이 보험업계 첫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캐롯손보) 지분을 20% 넘게 확보했다. 실적 부진을 겪는 캐롯손해보험 경영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특혜 꼼수?…10년 지난 특허 '신기술' 지정한 국토부 [한국경제]

국토교통부의 건설 신기술 제도가 사실상 건설사들의 '공사 수주용'으로 전락했다는 지적이 나왔다. 10년도 더 지난 유사 기술을 신기술로 지정하고 서류 조작을 걸러내지 못하는 등 정부의 검증 시스템에 구멍이 뚫렸다는 비판이다.


LG화학, 분사 배터리법인 이사회의장 신학철 부회장 '물망' [주요언론]

12월1일 분사를 앞둔 LG화학이 신설법인 조직을 정비 중이다. 새 법인의 이사회 의장으로 신학철 현 LG화학 대표이사 부회장이, 초대 사장으로는 김종현 전지사업본부장이 유력하게 거론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뉴스모음 3,391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