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본전자,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 퍼블리싱
권일운 기자
2020.06.30 16:06:06
中 요우아이 광저우 스튜디오가 3년간 개발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코스닥 상장사 삼본전자가 신작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야신:신을 삼킨 자(시각물 참조)'를 선보인다.

삼본전자는 중국 게임사 요우아이(YOUAI)의 광저우 스튜디오가 개발한 '야신:신을 삼킨 자'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국내 서비스 권한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야신:신을 삼킨 자'는 정통 무협 MMORPG '십만대적검'으로 국내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요우아이의 광저우 스튜디오 소속 핵심 개발팀이 약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작품이다. 풀(Full)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까닭에 화려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치고, 뛰어난 타격감을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판타지 세계관을 잘 담아낸 게임으로 국내 유저의 활발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본다"며 "요우아이와 긴밀히 협력해 '야신:신을 삼킨 자'의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야신 : 신을 삼킨 자', 신작 영화와 공동 프로모션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 예약 돌입 삼본전자, 이정재 '야신 : 신을 삼킨 자' 홍보모델 발탁 삼본전자, RPG '신서유기' 사전예약 돌입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