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권력형 게이트' 이용호, 5일 해덕파워웨이 경영권 분쟁 증언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03 11:08:05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3일 11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권력형 게이트' 이용호, 5일 옵티머스가 투자한 해덕파워웨이 경영권 분쟁 증언 [매일경제]

DJ정부를 흔들었던 `이용호 게이트` 주범 이용호씨가 옵티머스자산운용으로부터 인수합병된 후 자금세탁창구로 지목된 선박부품회사 해덕파워웨이 경영권 양도 과정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법정 증언한다. 재판부가 지난 4월 처음 증인소환장을 보낸지 약 7개월만이다.

중고차 시장 '볼트온' 나선 VIG... AJ셀카 품는다 [서울경제 시그널]

국내 중고차 업계 2위 업체인 오토플러스가 AJ셀카를 인수한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 사업에 경매장 사업을 추가해 사업 확장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LGU+, 이르면 이달 국내 첫 '리얼 5G' 민간 적용 [IT조선]

LG유플러스가 이르면 이달 국내에서는 처음 '리얼 5G' 서비스를 펼친다. 정부 지원으로 시범사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국내 확산 여부를 가르는 잣대가 될 전망이다.


공군 투스타 한화行에 업계 술렁…"육군 중심 개편 포석" [뉴스1]

공군의 투스타 장성이 최근 한화 방위산업본부 총괄 임원(전무)로 재취업한 것으로 확인됐다. 공군 A소장은 최근 인사혁신처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에 퇴직공직자 취업심사를 요청해 '취업 가능' 결정을 받았다.


금융위, 3년만에 은행연합회 종합감사 착수 [주요언론]

금융위원회가 은행연합회 종합감사에 착수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미뤘던 종합감사 일정을 재개했다.


동학개미 증시 거래 7개월 만에 최저 [주요언론]

코스피·코스닥 거래대금이 7개월 만에 최저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투자 심리가 대폭 위축된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김광수 신임 은행연합회장 "고객 신뢰가 최우선" '은행권 대변인'되는 김광수, 해결과제 산적 카드·캐피탈사, 최고이자율 위반 징계수위 높아진다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