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폴바셋, 제주도 진출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0.12.23 10:36:19

◆폴바셋, 제주도 진출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매일유업계열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제주도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문을 연 폴 바셋 제주 아라 DT점은 비대면 주문이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으로 138석 규모(약 110평)의 내부 좌석을 갖춘 2층 매장이다. 제주도민들의 생활과 인접한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해 지역주민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37대 규모의 주차장도 마련돼 있다. 내년 초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설치될 예정으로 전기차를 이용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SPC삼립,'플리스 호빵' 수익금 기부


관련기사 more
폴바셋, ESG 강화 위해 한솔제지와 협력 CJ올리브네트웍스, 폴바셋 비대면 시스템 구축 롯데푸드 인수 '10년', 보폭 넓어진 파스퇴르

SPC삼립은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거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매거진 '빅이슈'에 '플리스 호빵' 판매 수익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991년 영국에서 설립된 '빅이슈'는 스스로 자립하고자 하는 홈리스에게 잡지 판매를 통해 합법적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기부는 '빅이슈' 판매원들의 주거 난방비, 방한용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 아동보호시설에 건기식·학용품 기부



콜마비앤에이치는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 560여개 시설에서 3000여명의 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 이번에 기부하는 물품은 건강기능식품과 학용품 등으로 전국 아동보호쉼터 및 그룹홈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KT&G, '상상펀드 연말 나눔' 릴레이 행사 펼쳐



KT&G는 전국 40개 사회복지기관에 6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상상펀드 연말 나눔' 행사를 19개 지역기관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KT&G는 연말까지 이들 기관에 6억원 가량의 후원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사에 필요한 비용은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모인 '상상펀드'로 전액 마련된다. '상상펀드'는 2011년 출범한 KT&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2020 프렌즈 어워즈' 개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결산하는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는 1년 동안 스파오에서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총 10개 부문에서의 시상을 통해 기념하는 이벤트다. 최종 수상자는 고객 투표, 스파오닷컴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결정된다. 스파오는 올해의 콜라보 상을 맞힌 고객들 중 1명을 추첨해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스파오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지역사회 취약 이웃에 2억2400만원 건네



동서식품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취약 이웃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따뜻한동행, 해피빈,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2억24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방한용품과 마스크 등 저소득층을 위한 물품 지원을 비롯해 어린이 환우와 장애인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고루 사용될 예정이다.


◆농심, 안성탕면 광고모델에 강호동 발탁



농심은 안성탕면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강호동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려 ' 라면계의 도화지' 라고 불리는 안성탕면의 장점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강호동은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안성굴탕면을 끓여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굴과 안성탕면의 조화를 표현해냈다. 농심은 향후 안성탕면에 각종 재료를 넣어 먹는 다른 버전의 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스틱형 불닭소스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닭소스'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별도 소스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용기 형태로 정식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액상스프에 감칠맛을 더한 불닭소스는 찌개 양념, 딥핑소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스틱형 불닭소스는 16g으로 낱개 포장해 양 조절이 쉽고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휴대하기 좋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와인 6종 추천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와인 6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밝혔다. 6종의 추천 와인은 소규모 홈파티를 계획하거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소형전구를 활용해 시즌성을 높였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와인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롯데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한달만에 5백만개 완판


팔도는 지난달 한정판으로 선보인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비빔면 윈터에디션)'이 출시 한 달 만에 5백만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팔도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제품 3백만개를 추가 생산할 계획이다. 2018년부터 선보인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매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해당 제품이 5백만개 완판까지 걸린 기간은 2018년 50일에서 2019년 40일, 2020년 30일로 꾸준히 짧아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