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설 연휴 문 여는 병원·약국, '굿닥'에서 찾으세요"
류석 기자
2021.02.10 14:50:51
보건복지부·응급의료포털 등 상호 검증 정보 제공

[딜사이트 류석 기자] 케어랩스 자회사 굿닥이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운영되는 의료기관 정보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굿닥은 설 연휴 기간 의료 공백 최소화를 목적으로 실시간 진료가 가능한 ▲병·의원 ▲약국 ▲선별 진료소 정보를 홈페이지와 굿닥 앱(App)에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향후 나흘 간의 장기 연휴 기간에 돌입하는 만큼, 해당 기간 의료 공백 최소화를 목적으로 정보 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명절 연휴 기간 운영되는 의료기관 정보 제공 서비스에서는 모바일 예약접수를 비롯해 QR 체크인 등과 같은 평상시 굿닥의 비대면 접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K방역의 일환으로 미연의 사태를 대비해 연휴 기간에도 운영되는 코로나19 선별 진료소 위치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보건복지부와 응급의료포털, 각각의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상호 검증을 거친 정보를 모두 통합해 운영된다. 의료기관의 부득이한 상황을 고려해 방문 전 확인 전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굿닥, 'KT 헬스케어 영상통화 솔루션' 도입 굿닥, 추석연휴 의료 공백 최소화 서비스 제공 굿닥, 백신 접종자 대상 제휴 혜택 지원 케어랩스 굿닥,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공급 본격화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