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닉글로리, 경영권 분쟁 종결
김민지 기자
2021.03.19 10:47:52
"소수주주 소송 취하, 기업가치 극대화 협력"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코스닥 상장사 코닉글로리는 소수 주주가 회사를 상대로 제기한 '주주총회결의 무효확인 소송'을 취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9월 시작된 코닉글로리의 경영권 분쟁이 사실상 종결됐다.

이번 소 취하에 앞서 열린 임시 주주총회에서 소수 주주들과 코닉글로리 경영진은 회사의 중장기적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게임사업 본격화를 위한 사명변경과 정관상에 게임사업 목적을 추가하는데 합의했다.


회사측은 주주들의 신뢰와 협조를 바탕으로 게임사업 본격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출시한 여신전쟁 이외에도 연내 2~3개 가량의 신작게임을 출시해 올해 게임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한국과 일본에서 출시된 여신전쟁은 양국 현지에서 인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와 같은 추세라면 여신전쟁 게임으로만 연 매출 400억원 이상을 낼 수 있을 것이라 관측된다.


코닉글로리 회사 관계자는 "소수 주주측이 아무런 조건 없이 소송을 취하하기로 했다"며 "현 경영진은 그동안 분쟁 과정에서 생긴 오해와 불신을 해소하고 주주들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경청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닉글로리, 5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코닉글로리, 주총서 게임사업 목적 추가 코닉글로리 여신전쟁, 日 인기게임 4위 등극 코닉글로리, 中 게임사 '37IE'와 해외 판권계약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