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DSC인베스트,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에 65억 투자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27 17:28:36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7일 17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DSC인베스트먼트, 물류 스타트업 '팀프레시'에 65억원 투자 [주요언론]

DSC인베스트먼트가 콜드체인 전문 종합 물류 기업 '팀프레시'에 65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구주인수 투자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DSC인베스트먼트는 팀프레시의 6.5% 지분율을 확보했다. 팀프레시는 지난 3월 다수의 VC로부터 30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대상홀딩스, 첫 회사채 발행 수요예측에 3800억원 몰려 [한국경제]

26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대상홀딩스가 1000억원 규모 회사채를 발행하기 위해 이날 기 관 투자가들을 상대로 진행한 수요예측(사전 청약)에 3800억원의 매수 주문이 들어왔다. 500억원 을 모집한 3년물에 2600억원, 마찬가지로 500억원어치 발행을 계획한 5년물에 1200억원의 투자 수요가 모였다. 발행 주관은 KB증권과 미래에셋대우가 맡았다.


"6개 월간 주식 안판다" …SKIET도 품절주 될까 [서울경제]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가 역대 최고 수요예측 경쟁률로 기업공개(IPO) 공모 시장에 데뷔한 가운데 기관들이 제시한 의무 보유 확약 비율에도 관심이 쏠린다. 60%가 넘는 기관들이 상장 후 일정 기간 주식을 팔지 않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는 카카오게임즈·하이브(구 빅히트)·SK바이오사이언스보다도 높은 수준이다. 기관들이 대거 의무 보유를 약속하면서 상장 직후 유통 비율은 10%대까지 떨어질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인천공항공사, 3300억원 규모 글로벌 채권 발행 [주요언론]

인천공항공사는 지난 26일 국제금융시장에서 3억달러 규모의 해외채권을 발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사가 이번에 발행한 채권은 5년 만기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채권이다. ESG채권은 유럽 등 해외 채권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채권이다. 주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사회적 책임투자를 목적으로 발행된다. 이번 인천공항공사의 채권 발행에는 시티 글로벌마켓, JP모건, 메릴린치(BOFA) 증권이 채권발행 주요 주관사로 참여했다.


롯데타워 인수 롯데물산, 회사채 시장서 4000억 땡긴다 [한국경제]

롯데물산이 다음달 회사채로 최대 4000억원을 조달한다. 롯데물산은 그룹 숙원 사업이었던 롯데타워 건설 맡은 계열사로 타워 준공 후 해당 부동산의 운영을 맡고 있다. 26일 IB 업계에 따르면 롯데물산은 다음달 무보증 회사채를 발행해 최대 4000억원의 자금을 마련하기로 하고 사전작업을 진행중이다. 발행주관사로는 KB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 투자 삼성증권 NH투자증권 등을 선정했다. 최초 2000억원을 예정하고 수요예측(사전청약)을 진 행한 뒤 투자자들의 호응에 따라 4000억원까지 발행규모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롯데물산의 회사채는 신용등급 AA-(안정적)의 우량 채권으로 평가된다.

관련기사 more
초록마을, 온라인 전환 위한 투자유치 나서나 DSC인베스트, '캐리소프트' 투자금 회수 시동 노인성질환 기업 '메디스팬', 65억 시리즈A 투자유치 상장 추진 인피닉, 110억 투자유치

압구정·목동·여의도 토지거래허가제 시작…막판 신고가 속출 [연합뉴스]

서울 압구정동·목동·여의도동·성수동 재건축·재개발 추진 단지에서 27일부터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효력이 발효됐다. 토지거래허가구역에서는 대지 지분이 일정 면적을 초과하는 부동산(주거용 18㎡, 상업용 20㎡)을 매입할 시 관할 구청장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주택은 구매 후 허가 목적대로 2년 동안 거주 의무를 지켜야 해서 전·월세 임대가 불가능하다. 결국 단순 투자 목적으로 세를 끼고 집을 사는 '갭투자'를 할 수 없게 된다.


대한항공 송현동 부지 '3자매각 조정' 마침표…권익위 "최종 확인" [주요언론]

국민권익위원회 주재로 지난달 31일 대한항공과 서울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합의한 서울 종로구 송현동 대한항공 부지 '3자 매각' 조정서가 권익위 전원위원회에 상정돼 최종 확인됐다고 권익위가 27일 밝혔다. 이번 조정을 바탕으로 향후 서울시와 LH공사는 택지공급이 가능한 시유지를 대상으로 교환부지를 결정하고, 서울시는 송현동 부지에 조성할 역사문화공원 계획을 구체화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