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총상금 4억'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챔피언십 열린다
김진후 기자
2021.05.04 13:00:55
여성 아마추어와 프로 골퍼 대상 7월 예선 시작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숨어있는 여성 아마추어와 프로 골퍼를 위한 골프 대회가 오는 5월부터 전국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기업가치제고 전문 플랫폼 기업 ㈜이도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와 서원힐스가 '제5회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골프 챔피언십'을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원힐스는 지난 20년에 걸쳐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의 명품 퍼블릭 골프장이다.



이번 제5회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골프 챔피언십은 코로나19로 지친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당당한 삶을 원하는 여성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상금은 지난해와 동일한 4억원 상당으로 골프장 주최 최대 규모로 열린다.


행사는 먼저 지역 본선 대회 참가사 선정을 위해 5월 중 각 지역 연습 라운드를 시작할 예정이다. 예선전은 오는 7월 15일부터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해 ▲경기도 파주 서원힐스(200명) ▲충청북도 보은에 위치한 클럽디(CLUBD) 보은(80명) ▲클럽디 속리산(80명) ▲전라북도 익산 클럽디 금강(80명) ▲경상남도 거창(80명) 등 총 5곳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more
클럽디, 퍼스트티와 골프 꿈나무 육성 협력 클럽디 거창, 코스질 개선 '새 단장' 최정훈 이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도, 현장 안전지킴이 세이프디(SafeD) 2.0 선봬

지역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서원힐스(100명) 및 충청북도 클럽디(CLUBD) 속리산(120명)에서 결선을 각각 진행한 후 총 32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32명에게는 오는 10월 전북 클럽디 금강(CLUBD)에서 열리는 통합 왕중왕전 1라운드에 진출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1라운드에서는 스트로크 방식을 통해 총 8명의 2라운드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후 2·3라운드 및 결승은 서원힐스에서 진행하며 경기 방식을 팀 매치플레이로 변경해 경기의 박진감을 늘릴 전망이다. 프로와 아마추어 각각 1명씩 팀을 구성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진행하고 8강과 4강, 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이번 행사의 시상 규모는 국내 골프장 주최 여성 대회로는 사상 최대인 4억원 상당이다. 통합 왕중왕전 최종 우승팀에게는 6000만 원 이상의 상금과 시상품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3일부터 7월 15일까지 서원힐스와 클럽디 홈페이지에서 각각 접수받고 필드 라운드 스코어 등록을 통해 예선전 진출자가 가린다.


참가 자격은 20세 이상 인터넷 회원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원힐스 및 클럽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전문 골프 채널인 SBS골프를 통해 중계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