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시노텍스, 5월 중 마스크 가족체험 이벤트
김세연 기자
2021.05.10 12:48:18
4종 세트 100원 판매…고객편의 제고 및 판매금액 전액 기부로 CSR 강화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코스닥 상장사 시노펙스의 관계사 시노텍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 이벤트에 나섰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시노텍스는 이달 말일까지 시노펙스ePTFE 소재를 마스크용 필터로 적용한 '시노텍스' 마스크 가족용 체험 세트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족 체험 세트는 ▲S사이즈 화이트콜라보 ▲S사이즈 블랙 ▲M사이즈 그레이 ▲L사이즈 화이트 각 1장씩 총 4장으로 구성돼 시노텍스가 생산하는 모든 사이즈 제품과 색상을 착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가족 체험 셋트 이벤트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synotex.co.kr)와 시노텍스공식몰(synotexmall.com)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사이즈 체크를 위해 1장씩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가족 세트 판매 금액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관련기사 more
시노텍스, '도전 크리에이터' 콘텐츠 공모전 연다 시노펙스, '앱솔루트MB' KF94 마스크 출시 시노펙스, 1603억 규모 공업용수 위탁운영 계약 홍경민, '시노텍스 마스크 라이브' 방송 출연

시노텍스 마스크는 시노펙스가 국산화에 성공한 ePTFE 소재를 필터로 적용한 제품이다. 통상 일반 마스크가 석유화학 계열인 MB(멜트 브라운)필터를 적용하는데 반해, 시노텍스 마스크는 자연에서 추출한 PTFE 소재를 자체 개발한 연신(expand)기술을 적용해 마스크용 필터로 활용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인공 혈관에 사용될 정도의 안전함을 갖춘 동시에 300 나노급 기공 사이즈로 외부 유입물질을 차단하고 고가의 탄성 소재의 귀끈을 채용해 통증 없는 착용감이 특징으로 꼽힌다. 미국 FDA 등록,중국 KN95 인증,유럽CE B모듈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엑설런트 등 해외에서 성능과 안전성 검증을 받았고 국내에서는 국가공인 시험기관인 코티티(KOTITI)에서 KF94기준의 성능 테스트를 통과했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마스크의 품질과 성능이 입소문 나면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를 실천하는 기부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