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GS25, 몽골 매장 3개 오픈…2025년 500점 목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5.18 09:51:51

◆GS25, 몽골 매장 3개 오픈…2025년 500점 목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GS25가 베트남에 이어 두번째 해외 진출지로 몽골을 택했다. GS25는 18일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니스렐점, 초이진점, 파크오드몰점 등 3개 매장을 동시에 열고 그랜드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몽골 현지 제휴 파트너로부터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으로 GS25를 전개할 예정이며, 2025년까지 500점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GRS, 롯데리아 직영점에 '드링킹리드' 도입


롯데GRS는 빨대 없이 음용이 가능한 '드링킹리드'를 롯데리아 직영점 100개점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드링킹리드는 환경 보호와 일회용품 감소를 위한 ESG경영 계획의 일환으로 국내에선 처음으로 커피 전문점 브랜드 엔제리너스에 도입됐다. 롯데GRS는 향후 가맹점에도 도입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SSG닷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 外 롯데푸드, 김천공장 증축…간편식 본격 생산 外 쿠팡, 서울 정상회의 맞아 친환경 상품 기획전 外 배민 딜리타워, 광화문 대형건물 누빈다 外

◆위메프, 'W-마음힐링'에 비대면 심리상담 추가 


위메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임직원들을 위해 'W-마음힐링' 프로그램에 비대면 심리상담 방식을 추가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W-마음힐링은 2018년 10월부터 전 임직원 대상으로 심리 영역 전반에 걸친 전문가 상담을 지원하는 위메프 사내복지 제도다. 상담은 회당 50분씩 연 최대 5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고단백 큐브두부' 출시


풀무원식품은 시즈닝을 곁들인 두부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오븐에 구워낸 '고단백 큐브두부' 2종(로즈마리 로스팅, 바질 로스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 1봉(100g) 기준 로즈마리 로스팅은 단백질 18g, 바질 로스팅은 단백질 19g 함유로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3%와 35%를 충족한다.


◆홈플러스, 19일 '수퍼초빅딜 데이' 개최


홈플러스는 19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일이 많은 가정의 달이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hy,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 론칭


hy는 방송인 이경규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이경규 특급소스로 맛을 낸 '꼬꼬닭볶이'와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 2종이다. hy는 유명 셀럽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을 통해 화제성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 '핀즐' 입점


인터파크는 글로벌 아트 컴퍼니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림 정기 구독은 매월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그림을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인터파크는 핀즐 입점을 기념해 정기 구독 신청 시 32% 할인 혜택(6개월에 11만9000원)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2024년까지 3년 계약 연장



하이트진로는 2012년 체결된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2024년까지 3년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동안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설 뿐 아니라, 구장에서 과일리큐르와 테라 등을 판매해 홍보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맘스터치앤컴퍼니, '가맹점주 간담회' 개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본부 및 가맹점 간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장기화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 힘쓰는 가맹점주들을 격려하고, 향후 브랜드 성장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동원F&B, 전주한옥마을 '양반 일상풍류식' 출시


동원F&B의 한식 프리미엄 브랜드 '양반'은 전주한옥마을과 협업해 '한옥의 별'에서 숙박하는 관광객들에게 '양반 일상풍류식' 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트는 쇠고기죽, 백합미역국, 차돌육개장, 볶음김치, 김부각, 식혜, 수정과 등 온전한 한 상 차림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1900원에 판매



버거킹은 오는 23일까지 '와퍼주니어'를 55%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치즈 와퍼주니어'의 행사 가격은 2200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