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SG닷컴, 6월 '초대형 쇼핑 축제' 연다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5.31 09:32:45

◆SSG닷컴, 6월 '초대형 쇼핑 축제' 연다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SSG닷컴은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를 열고, 창사 이래 최초로 모든 고객에게 'VIP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회원등급 중 가장 높은 'VIP'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10%, 7%, 5% 할인쿠폰을 10일 간격으로 나눠 3회에 걸쳐 총 9장 지급한다. 각 쿠폰별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야심 차게 준비한 파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이커머스 업계 선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가격인하 결정


관련기사 more
신성통상, '탑텐' 덕에 연이은 성장가도 롯데면세점, 면세품 운반 차량으로 전기차 도입 外 오비맥주, ESG경영 강화…탄소배출량 25% 감축 外 무신사, 강정구·한문일 공동 대표이사 선임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일부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의 메뉴와 가격을 개편한다.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기존 착한점심 메뉴 데리버거세트를 기존 4000원에서 3900원, 치킨버거세트 4500원에서 4200원, 핫크리스피버거세트 6100원에서 5800원으로 금액 할인 혜택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프로틴 시리즈 선봬



이디야커피가 다음달 1일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음료' 3종과 '영양 스낵바' 2종을 출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이 증가하는 현상인 '덤벨 경제'의 빠른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입장이다. 프로틴 시리즈는 단백질 섭취 방법에 따른 고객 취향을 고려해 프로틴 밀크 2종과 콜라겐 워터 1종으로 구성됐다.


◆동원시스템즈, 한국콜마와 업무 협약 체결



동원시스템즈는 한국콜마와 31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친환경 화장품 포장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조점근 동원시스템즈 대표이사와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향후 다양한 형태의 친환경 포장재를 개발하고 이를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여러 분야에 본격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B2B 사업강화



CJ제일제당이 기업간 거래(B2B)사업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B2B 사업 조직의 위상을 높이고 규모를 확대하는 한편,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기존 'B2B 사업담당'을 '본부'로 승격∙확대 개편하고, 신규 브랜드 '크레잇(Creea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고객사의 고객'까지 만족시키기 위한 '고품질,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B2B 시장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윈윈(Win-Win) 사례를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다.


◆오리온, 고래밥 티셔츠 선보인다



오리온은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엔돌핀, 요리보고 등 고래밥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 4종을 2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전국 186개의 프로젝트엠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채널과 스타필드 안성 등 '고래밥×프로젝트엠'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탑 브랜드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올해 상반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식품, 생활/주방, 생필품/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탑 브랜드위크'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24개의 탑 브랜드와 100대 베스트 미니샵을 선정해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별히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이 매일 1장씩 더 지급된다.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사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