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반도건설, '여의도 리미티오 148' 7일 청약 돌입
김진후 기자
2021.06.02 10:53:46
여의도권역(YBD) 더블역세권 입지…100% 추첨제로 공급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반도건설이 최근 '여의도 리미티오148'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작업에 돌입한 가운데 조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서울 3대 도심 중 하나인 영등포구 일대 여의도권역(YBD)에 위치한다. 반도건설은 해당 단지를 아파트를 대체 가능한 고품격 주거시설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여의도 리미티오148 견본주택 전경. 출처=반도건설.

견본주택을 둘러본 방문객들은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서울시 양천구에 거주하는 한 모씨(37·여)는 "직접 와서 둘러보니 자동차로 서울교만 건너면 바로 여의도이고, 올림픽대로와 여의대로를 이용하면 강남이나 광화문으로 이동도 빠른 입지가 마음에 든다"며 "더블역세권이면서 신안산선, GTX-B노선 등 교통개발 호재도 많아 미래가치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 139번지에 지하 4층~지상 20층 높이에 총 148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3~49㎡ 8개 평면유형으로 공급한다. 공급가구수는 도시형생활주택 132실, 오피스텔 16실이다. 근린생활시설 5실도 함께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철 1·5호선 환승역인 신길역과 1호선 영등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신길역을 이용하면 여의도역까지 지하철 1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영등포역은 신안산선 광역철도 복선 전철 개통도 예정돼 있다.

관련기사 more
반도건설, 사전제작 콘크리트 사업 진출 반도건설, 화성장안지구 공동주택공사 수주 반도건설, 계열시행사 3곳 정리…배경은 반도건설, 주택사업 다각화 박차

자차로 단지 바로 앞 버드나루로를 경유해 서울교를 건너면 여의도로 진입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와 여의대로를 통해 강남·광화문·상암DMC·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철거 예정인 영등포 로터리 고가차도 일대는 녹지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신안산선(2024년 개통 예정), GTX-B노선(2028년 개통 예정) 등 교통 호재 뿐 아니라 ▲영등포 뉴타운 ▲영등포 도심역세권개발 ▲대선제분 재생사업 ▲제2세종문화회관 건립 등이 예정돼 있다.


단지는 반경 1km 이내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마트를 포함해 ▲여의도 파크센터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시장 ▲한강성심병원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녹지환경도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 중마루 공원을 비롯해 ▲영등포공원 ▲여의도샛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청약신청은 6월 7일, 당첨자발표는 10일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 적용을 받지 않는다. 또한 100% 추첨제라 청약 가점이 낮아도 당첨 가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오피스텔에 비해 상대적으로 세금 부담도 낮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반도건설 여의도 리미티오148 안심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9-8번지 일원에 마련돼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