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강추' 골프장 간식 불티 外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9일 17시 3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정용진이 '강추'한 간식 뭐길래…골프장서 불티나게 팔린다[한국경제]

식품업계가 '슈퍼호황'을 누리는 골프장을 주목하고 있다. 관련 사업을 하는 식품기업들은 골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먹거리를 선보여 급증한 20~30대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합성어)의 발길을 잡기 위해 힘쓰고 있다. 19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은 이달 자사 운영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해물파전 '벙커전'을 선보였다. 신세계푸드가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안전빵'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오딘 대박난 카카오게임즈, 임직원에 165억 쐈다[주요언론]

카카오게임즈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총 165억 원 규모의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직원 360명에게 총 21만6,000주, 1인당 600주의 주식매수선택권을 균등부여 한다고 19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임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보상의 의미로 지급했다고 밝혔다. 정규직 재직자가 대상이다. 행사가는 7만6,700원이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의 특명, 'ESG점수'로 CEO 인사평가 실시[뉴스핌]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강화를 위해 특단의 조치에 나선다. 올해부터 지주사 임원과 자회사 최고경영자(CEO) 인사 평가에 ESG 관련 점수를 반영키로 하면서다. 각 계열사 CEO들이 ESG를 직접 챙기도록 해 전 그룹 ESG경영 혁신에 속도를 높이겠다는 의지다.


람보르기니·포르셰,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 글로벌 '보복 소비' 열풍[조선비즈]

코로나 사태 이후 글로벌 '보복 소비' 열풍이 불어닥치면서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포르셰가 올해 상반기(1~6월) 사상 최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이들 판매량이 껑충 뛰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