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양식품,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리뉴얼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8.06 09:26:08

◆삼양라면, 회사 창립 60주년 기념 리뉴얼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삼양라면은 최적의 밀가루 배합비로 탄력성을 강화해 면발이 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반죽에 양파 진액을 가미해 국물과 더욱 잘 어우러지게 했다.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고,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포함시켰다. 삼양라면 매운맛 역시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관련기사 more
삼양식품도 라면 가격 인상 GS프레시몰, 거리두기 강화로 구매 고객 급증 外 홈플러스, 폐점 임직원에게 위로금 지급 外 GS리테일, 간편 결제 시스템 'GS페이' 출시 外

NS홈쇼핑은 강원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과 강원도는 이 자리에서 강원 농특산물의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해 상생협력의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과 강원도는 △강원 우수 농특산물 발굴 협력, △TV 홈쇼핑, T커머스를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NS몰' 입점 지원 및 '강원 농특산물 브랜드관(가칭)' 설치 운영, △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분야 등 포함 강원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CJ더키친',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로 새단장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 'CJ더키친'을 기존 오프라인 쿠킹 클래스 공간에서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 형태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CJ더키친은 '비대면(언택트)'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디지털 친화적 공간이다. CJ더키친은 '라이브', '레코드', '클라우드', '플레이'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라이브'는 가장 핵심적인 공간으로, 카메라와 모니터, 촬영 전용 조명 등을 새로 설치해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이 용이한 환경을 구축했다. CJ제일제당은 <CJ더키친>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쿠킹 클래스를 월 10회 이상으로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공간을 대여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수능 D-1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일동후디스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일을 맞아 '수능 100일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4일부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100세트 한정판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능날까지 수험생들의 건강한 수험생활을 위해 하루에 한 팩씩 먹을 수 있도록 1세트에 100팩으로 구성했으며, 오직 '하이뮨몰'에서만 58% 할인된 13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빙그레, 끌레도르 신제품 모델에 배우 박보영 발탁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빙그레는 배우 박보영을 섭외하면서 끌레도르의 이미지를 강화한다. 박보영은 2009년 끌레도르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12년만에 다시 끌레도르의 모델이 됐다. '깨끗하니깐 기분이 좋아진다'란 메인 카피로 제작된 영상광고에서 박보영은 끌레도르 브랜드 이미지에 딱 맞는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를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 식물성 빵 브랜드 론칭



롯데제과가 식물성 소재를 100% 사용한 식물성 빵 'V-Bread(브이-브레드)' 브랜드를 론칭했다. 롯데제과의 'V-Bread' 브랜드는 '건강한 식탁', '건강한 식탐'이라는 2가지의 콘셉트로 운영될 예정으로, 향후 콘셉트에 맞게 총 4종의 신제품을 출시될 계획이다. '건강한 식탁'은 식사 대용 제품으로 '포카치아 식빵'과 오트밀을 이용한 '미니 오트 식빵' 2종으로 구성됐다. '건강한 식탐'은 제품의 맛을 강조한 간식용 제품으로 '피넛머핀', '라이스 브라우니' 2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신제품 '포카치아 식빵'과 '피넛머핀' 2종은 8월 초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CVS, 할인점 등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G마켓·옥션, '삼성전자' 브랜드세일



G마켓과 옥션이 '삼성전자 IT&모바일 브랜드세일'을 오는 8일까지 실시하고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저장장치, 갤럭시 버즈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7종, 옥션은 6종의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마켓 단독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삼성 모니터 구매 시 16%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버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JBL/하만카돈 전용 쿠폰(10%), 삼성 저장장치 전용 쿠폰(15%), 갤럽시탭(20%), 갤럭시워치(14%) 중복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프린터 구매 시 21% 중복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