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상장 후 첫 M&A' 로빈후드, 세이테크놀로지 인수한다
심두보 기자
2021.08.10 23:50:46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인수, 거래규모는 1611억원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0일 23시 5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최근 상장한 로빈후드의 첫 M&A가 진행된다.


10일(현지시간) 로빈후드는 세이테크놀로지를 1억 4000만달러(1611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이테클놀로지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로빈후드는 "세이테크놀로지는 로빈후드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금융 전문가와 마찬가지로 금융시장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로빈후드는 "두 회사는 사람들이 금융 시스템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는 장벽을 제거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공유한다"고 설명했다.


세이테크롤로지의 기술은 브로커와 딜러가 고객에게 의결권 행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Q&A 플랫폼은 주주들이 수익 등 궁금한 질문을 던지고 이에 대한 답변을 구할 수 있게 한다.

관련기사 more
브라질의 카뱅 누뱅크, 미국 IPO 자문사 선정 로빈후드 주가 날자 일부 주식 판 아크인베스트 50% 급등한 로빈후드, 캐시 우드는 몇 주 샀을까 로빈후드, 증시 데뷔 첫날 주가 '부진'

로빈후드의 일원이 되는 세이테크롤로지는 기존 고객에게 대리투표 서비스와 Q&A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렉스 르보우 세이테크놀로지 CEO는 "우리는 투자자들에게 자신이 투자한 회사와 더 잘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는 "로빈후드의 일부로 새로운 투자와 참여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