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19 치료 임상 3상 승인 外
이호정, 민승기, 윤아름 기자
2021.08.30 11:15:26

[딜사이트 이호정, 민승기, 윤아름 기자]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19 치료 임상 3상 승인

신풍제약이 지난 27일 식약처로부터 개발 중인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피라맥스'(성분 피로나리딘인산염·알테수네이트)의 임상 3상 시험계획을 승인받았다. 이번 3상 임상시험은 경증 또는 중등증 코로나19 환자 1420명을 대상으로 피라맥스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비교 평가하며, 다기관, 무작위배정, 이중눈가림, 위약대조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넥신, GX-19N, 돌파감염 막는 백신으로 개발

제넥신이 코로나19 백신 'GX-19N'의 글로벌 임상 2‧3상의 접종 대상을 건강한 성인에서 기존에 백신을 맞은 성인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부스터샷으로 방어효능을 검증하기 위한 임상으로 전략을 변경했다. 제넥신은 이를 위해 인도네시아 식약처 등에 임상시험 계획 변경을 신청했다. 아르헨티나 등으로도 임상을 확대해 총 1만4000명 규모로 임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종근당산업, 고품격 개인 맞춤형 요양원 '벨포레스트' 개원

종근당산업이 고품격 개인 맞춤형 요양원 '벨포레스트'를 개원하며 요양산업에 진출한다. 벨포레스트는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이라는 슬로건 아래 쾌적한 환경과 최첨단 재활기구, 체계적 간호시스템으로 재활치료와 간호케어, 생활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요양시설이다. 4,929m2 규모(약 1491평)의 지하 2층, 지상 4층 건물에는 1인 1실로 배정되는 84개의 개인 침실과 물리치료실, 재활치료실, 가족면회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강스템바이오텍, 골관절염 치료제 1·2a 임상시험 IND 신청

관련기사 more
2022년 35호 국산신약 자리 누가 차지할까 신풍, 피라맥스 임상기관 확대 '환자 모집 탄력' 로킷헬스케어, 환자맞춤 바이오프린팅 시술 론칭 外 종근당 오픈이노베이션 성과…'CR-845' FDA 승인 外

강스템바이오텍은 무릎 골관절염 치료제인 '퓨어스템 오에이 키트 주'에 대한 1·2a 임상시험을 위한 임상시험계획(IND)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고 밝혔다. 1상 임상 시험에서는 최대18명의 골관절염 시험대상자에게 저용량, 중용량, 고용량에 대한 내약성과 안전성을 확인하게 되며, 2a상 임상시험의 경우는 총 50명의 골관절염 시험대상자에게 안전성이 확인된 두 시험약 용량군에 대한 6개월간의 유효성을 위약군과 비교한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췌장암 신약후보물질 임상2·3상 IND 신청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췌장암 1차 치료제로 개발 중인 '아이발티노스타트'의 임상 2·3상 시험 승인을 위한 시험계획서(IND)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 이번 췌장암 임상 2·3상 시험은 수술이 불가능한 진행성 또는 전이성 췌장암 170명 환자를 대상으로 아이발티노스타트와 젬시타빈, 엘로티닙을 병용 투여하는 시험군과 대조군으로 현재 1차 치료제로 가장 많이 처방되고 있는 폴피리녹스 요법과 비교하는 임상 시험이다.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기부 챌린지' 소외계층 아동 후원


조아제약이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월간 MVP 기부 챌린지'를 통해 소외 계층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은 2009년부터 13년째 운영되고 있다. 올해부터 박지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월간 MVP 수상자의 온택트 인터뷰와 간단한 게임을 통해 조아제약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하는 기부 챌린지도 하고 있다.


동성제약, 프리미엄 마늘 발효 추출액 '갈릭MF' 출시


동성제약이 100% 국내산 마늘 발효 추출액 '갈릭MF'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마늘을 180일 동안 네 번 발효시킨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비가열 천연으로 발효해 영양 성분을 약 600% 증폭됐다. 이 과정에서 이로운 2차 합성물질이 생성되는데, 대표적으로 산화질소와 NK세포를 꼽을 수 있다.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관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 순환을 돕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