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百, 하이브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오픈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9.03 09:47:15

◆현대百, 하이브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함께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다음 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연다고 밝혔다. '인더숲'은 하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세븐틴 등 바쁜 생활을 잠시 멈춘 아티스트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며 느끼는 힐링과 여유로움을 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446㎡(약 135평) 규모로 '도심 속 힐링숲' 콘셉트로 꾸며지며, 대형 포토존과 함께 의류·생활소품·F&B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100여 종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내 동시 입장 가능 고객을 50여 명으로 제한하고, 당일 예약제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온, 5일까지 '앵콜 롭스 세일' 진행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첨단 미래형 점포 구축 外 SSG닷컴, '새벽빵 배송서비스' 시범운영 外 하이트진로, 나물 가공·유통 업체 '엔티' 투자 外 롯데홈쇼핑, 외부 전문가 참여 ESG위원회 출범 外

롯데온은 오는 5일까지 '앵콜 롭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2일까지 진행했던 롭스 세일을 온라인에서만 연장 진행하는 것으로 행사 기간 건강, 화장품, 향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 동안 롯데온 롭스몰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에 사용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풀무원, 건면 '로스팅 짜장면' 2종 출시

풀무원은 건면 짜장면 '로스팅 짜장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스팅 짜장면은 짜장면의 기본 요소인 소스와 기름을 차별화해 짜장 소스의 진한 맛을 살리고 깊고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건면(라면) 제품이다.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과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2종으로 선보였다. 풀무원의 독자적 기술인 '트리플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양파, 파, 돼지고기 등의 원재료를 한 차례 볶고 춘장을 따로 볶은 후 이를 합쳐 다시 한번 볶는 총 세 번의 과정을 거쳤다. 


◆오리온, '정 나눔' 사회공헌활동 성료



오리온은 2021년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따뜻한 정나눔 및 정서 회복 지원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오리온이 쏜다' 공모전을 진행했다. 우수작에 참여한 아동·청소년 및 센터에는 오리온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가죽 가방 및 카드지갑 등 후원 물품과 함께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


◆홈플러스, 농가와 '상생' 농산물 특판행사



홈플러스는 경상북도와 손잡고 경북 농산물 광역브랜드 '데일리' 상품의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경북 데일리 주요 상품인 사과, 캠벨포도를 판매한다. 이를 통해 경상북도는 지역 농가에게 대규모 판로를 제공하고, 올해 ESG 경영의 원년을 선언한 홈플러스는 지역과 상생하며 좋은 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됐다.


◆G마켓, 순직 소방관 가족·동료 심리케어



G마켓은 오는 19일까지 순직 소방관 가족과 동료의 심리케어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 '터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터치는 G마켓의 연중 기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로 사회에 만연한 외로움, 불안, 트라우마를 어루만지고 치유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올해는 가정을 테마로 진행하며, 이번 지원 대상으로 순직 소방관의 가족과 동료다. 조성된 기금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순직 소방관 가족과 동료를 위한 심리케어' 지원 사업에 전액 기부한다. 


◆대교, 초등 3·4학년 수학 검정 교과서 심사 합격



대교는 내년부터 적용하는 초등 3~4학년 수학 검정 교과서 심사에 출원한 교과서가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합격한 교과용 도서는 ▲수학 ▲수학 익힘 ▲지도서 ▲전자저작물(DVD) 등 학년·학기별 각 1종이다. 대교 초등 수학 교과서는 체계적인 학습∙지도가 가능하도록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해 이해하기 쉽게 구성하고, 교사들의 수업 편리성을 위해 멀티미디어 및 디지털 학습 체제를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