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횡령·배임'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구속 만료로 석방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9.07 18:14:23
이 기사는 2021년 09월 07일 18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횡령·배임'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구속 만료로 석방[주요 언론]

약 2235억원을 횡령·배임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최근 구속기간 만료로 석방됐다. 7일 법원에 따르면 최 회장은 지난 4일 서울구치소에서 석방됐다. 최 회장은 지난 3월 5일 구속기소됐다. 1심은 최장 6개월간 피고인을 구속할 수 있는데, 이 기간이 넘어 풀려났다.

與, '공룡 카카오' 정조준…"시장 독점, 지위 남용 좌시 않겠다"[주요 언론]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7일 "혁신 기업을 자부하는 카카오가 공정과 상생을 무시하고 이윤만을 추구했던 과거 대기업들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가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송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송갑석·이동주 민주당 의원실 주최로 열린 '공룡 카카오의 문어발 확장: 플랫폼 대기업의 불공정거래 근절 대책 토론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GS-포스코 '신사업 동맹'…2차전지 리사이클링·수소사업 키운다 [주요 언론]

GS와 포스코가 '신사업 동맹'을 맺고 2차전지 리사이클링(재활용) 및 수소 사업 확대에 나선다. 최근 요기요, 휴젤 등에 잇따라 투자하며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선 GS와 철강을 넘어 2차전지 소재 업체로 변신한 포스코라는 산업계 두 거인의 만남이다.


엔씨소프트, 52주 신저가 경신…'시총 5조' 증발[주요 언론]

엔씨소프트가 신작 흥행 실패 여파로 52주 신저가를 경신했다. 엔씨소프트는 7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전거래일 대비 2.69%(1만7000원) 내린 61만6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장중 한때 61만2000원까지 떨어지며 52주 신저가를 새로 썼다.


첫날 5조5천억 몰린 현대중공업 청약…1주도 못 받을 수도?[주요 언론]

현대중공업의 공모주 청약 흥행에 파란불이 켜졌다. 청약 첫날에만 5조5000억원이 넘는 증거금이 몰려들었다. 일반적으로 청약 마지막 날 투자금이 더 몰리는 걸 감안하면 균등배분으로 1주도 받지 못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배보다 배꼽 큰 SKT…'하이닉스 족쇄 풀어라' 전기차 무선충전 서비스 샌드박스 승인 外 8월 채권발행 67.5조…전월 대비 1조 감소 外 보험사 헬스케어 플랫폼 허용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