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까스텔바작, 무신사와 골프웨어 JV 설립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1.12.02 09:13:54

◆까스텔바작, 무신사와 골프웨어 JV 설립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까스텔바작은 무신사 파트너스와 골프 브랜드 투자와 인큐베이팅을 전담하는 조인트벤처(JV)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조인트벤처 설립 주체가 되고 무신사 파트너스가 투자 금액 증자를 담당한다. 양사는 연내 설립이 완료될 조인트벤처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골프 의류와 용품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NS홈쇼핑, '기적의 12월' 프로모션 진행


관련기사 more
잘 안풀리는 여성복은 고민 손실만 나는 관계기업 투자 입점수수료 덕 곳간 풍성

NS홈쇼핑은 이달 말일까지 2차에 걸쳐 '기적의 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적의 12월' 프로모션은 NS홈쇼핑이 TV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 결제 금액의12%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다. '기적의 12월' 1차는 1일부터 15일까지 2차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각 차수 별 TV방송상품 40만원 이상을 구매 (실결제금액기준)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은 실 결제 금액의 12%를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선봬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해 초고급화 패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미스터앤미세스'는 2014년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퍼(Fur)에 특화된 하이엔드 브랜드다. 세계적인 스타 리한나, 케이티모스 등 전 세계 셀럽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국내는 배우 전지현, 가수 블랙핑크 제니 등이 프리미엄 퍼를 활용한 야상코트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GS리테일, 1800억 규모 상생지원안 발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일 역삼동 본사에서 '2022년 비전공유회'를 열고 '2022년 가맹점 상생 지원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GS리테일은 상생 지원 금액을 올해 1500억원 규모보다 300억원 증액했다. 이어 ▲일상 회복 상생 지원금 일괄 지급 ▲사기 보상 피해 보험 본부 지원 ▲10년차 장기 운영 지원 혜택 ▲재계약 지원금 인상 ▲프레시푸드 활성화 판촉 지원 확대 ▲뉴 콘셉트 점포 투자 강화 등을 추가로 신설했다.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



홈플러스는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생크림 케이크부터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치즈케이크까지 가성비 높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이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사전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10일부터 25일에 수령 가능하다.


◆롯데온,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 열어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 발명품 100여 개를 소개하는 동시에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지원팀장은 "롯데온은 이번 우수발명품 특별기획전을 통해 기업들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함께 중소 셀러들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갤러리아百, 프리미엄 가구 라인업 확대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시 강남구 소재 명품관에서 ▲티모시울튼 ▲헤스텐스 ▲드세데 등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매장을 다수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집콕족' 수요를 잡기 위함이다. 먼저 티모시울튼은 소파, 테이블, 조명 등 고급 가구와 독창적인 디자인 상품 위주로 매장을 구성했다. 170년 역사를 가진 스웨덴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해스텐스'는 자연에서 얻은 말총 등 프리미엄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다.


◆오비맥주, 경기도 부천에 9호 '행복 도서관' 열어



오비맥주는 경기도 부천시에 지역 아이들의 방과 후 학습을 위한 '행복 도서관(해피 라이브러리, Happy Library)'을 열었다고 밝혔다. '행복 도서관'은 오비맥주가 전국의 노후된 지역아동센터의 실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교육자재와 도서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오비맥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2006년부터 행복 도서관을 통한 지역아동 돌봄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남양유업, 분유 무료 체험단 모집



남양유업은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 분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체험단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 12개월 이후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4단계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후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사이트인 '남양아이', '남양몰'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