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엑스코퍼, '2021벤처천억기업' 수상
정혜민 기자
2021.12.29 10:21:27
매출 2년 연속 1000억원 돌파···16개국 해외진출 완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벤처천억기업 트로피를 수상하고 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정혜민 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 벤처천억기업'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벤처천억기업'은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한 중소기업의 수출현황, 고용, 기술개발(R&D) 성과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수상이 꾸준한 브랜드 연구개발과 소셜네트워크 기반의 마케팅 노하우를 통한 성장성을 보여준 결과"라고 자평했다. 회사 설립 3년 만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으며 작년 누적 매출 1397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도 1292억원이다.


특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중인 젝시믹스는 국내 애슬레저룩 1위 브랜드로써 해외진출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젝시믹스는 또한 코로나 19의 여파로 불안정한 고용시장 속에서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 고용증가율을 전년대비 2.5배 이상 늘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벤처천억기업에 선정돼 국내 애슬레저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우위를 다지고 한국의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서 위상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마이컬러이즈' 품은 젝시믹스, 골프웨어까지 넘본다 '국내는 좁다' 젝시믹스, 영토 확장 러시 브랜드엑스코퍼, 엔젤스헤이븐 '아너스클럽' 1호 위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