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공략 돌입 外
석주민 기자
2022.01.15 19:50:19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5일 19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카카오게임즈)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공략 돌입


카카오게임즈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작 '오딘: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딘은 대만에서 '오딘: 신반(奥丁: 神叛)이란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상반기 내 대만 출시를 목표로 지난 13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해 대만 현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그리고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2일부터 개최되는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에 오딘을 출품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레드폭스게임즈'와 위믹스 온보딩 MOU 체결

관련기사 more
라이온하트, IPO 대표주관사에 한투·JP모건 선정 카카오게임즈, 플레이어블월즈에 1500만달러 투자 네오플, 구직자 위한 전현직자 인터뷰 영상 공개 外 넷마블, 블록체인 생태계 'MBX' 정식 출시 外

위메이드가 레드폭스게임즈와 자사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온보딩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레드폭스게임즈는 미국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2015년부터 북미와 남미, 유럽을 대상으로 게임 퍼블리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이다. 레드폭스게임즈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남미 지역에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을 보다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향후 전망을 전했다.



더블유게임즈,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임즈 투자 단행


더블유게임즈가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를 통해 에픽게임즈 투자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약 150만 달러(한화 약 18억원) 규모로 이뤄졌고 국내 사모펀드 운용사 고릴라PE와 NPC의 자회사 엔코어벤처스가 주도한 투자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글로벌 흥행작 포트나이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사로 3D 창작 툴 '언리얼 엔진'을 서비스하고 있다.


(출처=넥슨)

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사전등록 시작


넥슨이 코그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 등 인기 액션게임을 개발해온 코그의 신규 액션게임으로 매칭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수 유저와 배틀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삐약이 코스튬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