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넥슨, 신작 MMORPG 'HIT2' 대표 이미지 공개 外
석주민 기자
2022.01.27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6일 16시 4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HIT2' 컨셉 이미지 트리아 필드 (출처=넥슨)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넥슨, 신작 MMORPG 'HIT2' 대표 이미지 공개


넥슨이 신작 MMORPG 'HIT2'의 게임 콘셉트를 담은 대표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HIT2는 넥슨의 자회사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원작 'HIT'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신작이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는 HIT2의 공성전 중심지 '인테라 성'과 HIT2의 여정에서 마주하게 될 '트리아 필드'의 모습이 담겼다. 넥슨은 HIT2를 모바일과 PC 기반의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하고 2분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출처=스코플리 공식홈페이지)

스코플리, '버드레터'에 전략적 투자 단행


글로벌 게임 기업 스코플리가 국내 모바일 게임 개발사 '버드레터'에 모바일 게임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코플리와 버드레터는 이번 투자를 통해 향후 신작 공동 개발과 퍼블리싱을 골자로 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다만 구체적인 투자 규모는 투자사의 요청으로 비공개 처리됐다. 양 사는 현재 배틀로얄 장르 신작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버드레터는 이번 스코플리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자사 게임을 스코플리에 속한 글로벌 스튜디오 팀들의 지원 아래 향후 글로벌 출시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인도 게임 개발사 '노틸러스 모바일' 투자 外 PC게임 신작 러시...멀티플랫폼으로 승부 넥슨, 프로젝트 합작법인 YN C&S에 150억원 투자 外 위메이드, 엠게임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 MOU 체결 外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W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MMORPG 리니니W의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거대 보스 공략 시 '토벌의 징표'를 얻을 수 있고 토벌의 징표를 캐릭터 외형 스킨 아이템인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 자사 온라인게임 3종 설맞이 기념 이벤트 진행


엠게임이 자사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에 설 명절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26일부터 다음날 9일까지 경험치와 강화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의 또 다른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다음달 15일까지 특정 지역의 적을 처치해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7일까지 접속 시간마다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