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K플라즈마, 혈액제제 남미 8개국 수출 外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2022.01.28 13:32:56

◆ SK플라즈마, 384억 규모 혈액제제 남미 8개국 수출

[딜사이트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SK플라즈마는 남미 소재 의약품 판매기업인 카이리(Khairi S.A.)와 총 384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카이리는 아르헨티나, 도미나카공화국, 베네수엘라, 과테말라, 볼리비아, 칠레, 우루과이, 파라과이 등 8개국에 대한 알부민, 리브감마 등 혈액제제의 공급 권한을 갖는다. 양사는 각국 납품에 필요한 인허가 절차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빠르면 2년 후 각 국가에 대한 본격적인 공급을 시작하게 된다. SK플라즈마가 혈액제제 완제품 수출에 성공한 것은 지난 6일 중동 지역 수출 계약을 체결한 것에 이어 올해에만 두번째다. SK플라즈마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남미 시장을 주요 수출 지역으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 대원제약 '큐어반'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개최

대원제약은 프리미엄 밴드 브랜드 '큐어반'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큐어반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애플워치, 콜라겐 마스크팩, KF94 마스크, 큐어반 제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언제나 한계에 도전하기 위해 노력을 쏟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준비했다"며 "대회 기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어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비타민D 3000IU' 출시

휴온스푸디언스는 실내 비타민D를 하루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 '이너셋 비타민D 3000 IU'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명 햇빛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D는 체내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과 유지를 위해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DSM사의 원료만을 사용해 Quali-D 인증을 받았다. 하루 한 알로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750%인 비타민D 750㎍(3000IU)을 섭취할 수 있다.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섭취 시 목 넘김도 용이하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너셋 비타민D 3000IU로 간편하게 고함량 비타민D를 섭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동국제약, 마데카솔∙판시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판시딜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의약품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산업정책연구원이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지난 한 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시상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솔과 판시딜은 제품의 효과는 물론, 깊이 있는 질환 정보 전달 캠페인이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 한 것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GC녹십자, 3제 복합 女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 출시

GC녹십자는 최근 여성용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에서 3가지 성분을 연질캡슐에 담은 진통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탁센 레이디는 여성의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완화와 해열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소염·진통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과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제산 효과가 있는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됐다. 특히 해당 제품에는 이중연질캡슐 특허제조법인 옴니소프트(Omni-Soft) 공법이 적용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AI 품은 제약바이오…신약개발 등 협력 강화 확진자 1만명 돌파…K-코로나 치료제 반전 노린다 동국제약, 2세 권기범 부진 떨쳐낼 해법은 휴온스그룹, 건기식 전문 '휴온스푸디언스' 출범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