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진행 外
석주민 기자
2022.02.16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2월 15일 18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크래프톤 '배그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진행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오픈 챌린지'(이하 NMOC)의 한국 그룹 스테이지 및 결승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NMOC는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 처음 개최하는 아마추어 대회로 국내 e스포츠 단일 대회 중 최대 규모인 3억원의 총상금을 내걸었다. 24강전인 그룹스테이지는 15~18일 진행되고 결승은 오는 19일에 진행된다. 대회 시간은 모두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해당 대회는 뉴스테이트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출처=넥슨)

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국내 정식 출시


넥슨이 코그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커츠펠은 전투 중 두 개 무기를 활용해 다양한 스킬을 콤보로 사용하는 액션 게임이다. 넥슨은 이날 커츠펠 정식 출시와 더불어 홍보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시네마틱 영상은 2대 2 전투를 담고 있다. 커츠펠은 다음달 17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배그 모바일, '주술회전'과 컬래버레이션 外 엔씨소프트 지난해 실적 부진, 신규 IP로 반등 계획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바람의나라: 연' 상승 엔씨 '유니버스' 서비스 1년...성공적 안착
엔씨의 신작 'TL' 대표 이미지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신규 IP 미리보기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신규 IP 미리보기 영상을 지난 14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엔씨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신규 IP 5종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프로젝트E부터 프로젝트R, 프로젝트M, BSS, TL 등 신규 IP가 다수 포함됐다. 이번 신규 IP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이고 엔씨소프트의 전문 분야인 MMORPG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가 시도된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월부터 신규 IP 관련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개발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출처=이세계PR)

방치형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게임 개발사 쿡앱스가 자사 모바일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가 1위에 위치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는 지난달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 게임이다. 쿡앱스는 게임 출시 이후 국내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을 이번 성과의 주요 이유라 전했다.


(출처=모두별앤컴퍼니)

클로버게임즈, 구글과 전략적 협업 관계 구축


클로버게임즈가 구글과 구글 광고 및 애드몹(구글의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분야 등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양 사는 해당 협력으로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글로벌 유저 확대를 비롯해 클로버게임즈 가상세계 '잇츠미'의 글로벌 시장 공략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구글은 이를 위해 클로버게임즈에 국가별 타깃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