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넷마블, 자체 블록체인 생태계 'MBX'공개外
원재연 기자
2022.03.01 00:05:12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8일 18시 1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넷마블, 자체 블록체인 생태계 'MBX'공개


넷마블이 자체 기축통화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MBX(MARBLEX) 서비스 관련 정보를 28일 공개했다. MBX는 클레이튼(Klaytn) 메인넷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다. 넷마블에서 개발 또는 서비스 중인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고 이용자 참여와 합리적 보상 제공이 선순환되는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식 서비스는 오는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넷마블은 MBX 서비스 론칭에 앞서 28일 공식 SNS 페이지를 선보이고, 오는 3월 7일에는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MBX 백서를 공개할 예정이다.



코빗, 가상자산 투자 '스마투' 서비스 출시

관련기사 more
판타지오, 펠라즈와 NFT 프로젝트 협업外 이어진 논란 성장통이냐 먹튀냐? 다날, 엔드림에 전략적 투자…게임NFT 사업 본격화 外 BC카드, 크립토닷컴·비자와 '글로벌 디지털 결제' 협력外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자산을 자동 구매하는 스마투(스마트한 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투 서비스는 적립식 구매와 묶음 구매 기능으로 구성되며 두 서비스 모두 시장가 주문만 가능하다. 묶음 구매는 여러 종류의 가상자산을 사전에 구성된 포트폴리오에 맞춰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투자자가 가상자산별 매수 비율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시가총액 기준 주요 가상자산 7종, 비트코인·이더리움 구매 등 총 5가지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위메이드, '블랙샷M'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위메이드가 위메이드커넥트의 게임 '블랙샷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 '블랙샷M'은 1인칭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쉽고 직관적인 조작으로 누구나 단 5분 만에 FPS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이번 온보딩으로 블랙샷M 플레이어는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경쟁 게임을 즐기고 얻은 보상으로 가상자산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플라이 '네오핀 토큰' MEXC거래소 첫 상장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가 자체 가상자산 네오핀 토큰(NPT)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글로벌에 첫 상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핀 토큰은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P&E, S2E, NF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승헌 네오플라이 대표는 "글로벌 거래소 MEXC의 첫 상장을 시작으로 NPT를 단계적으로 국내외 거래소에 상장할 것"이라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