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론칭
최재민 기자
2022.03.29 16:55:52
신제품 '쁘띠파리 롤브레드' 출시...관련 시장 진출 본격화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관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29일 농심은 스낵 신제품 '쁘디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쁘띠파리'를 베이커리 스낵 패밀리 브랜드 명으로 정하고 향후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같은 브랜드 명(쁘띠파리)을 정한 것은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인 쁘띠파리 롤브레드도 세계인이 즐겨먹는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담았다. 계란과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살렸다. 모양은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해 간편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more
농심, 1Q 내식 효과에 '호실적' 농심, 원가 부담에 '아쉬운 수익성' 영토 넓히는 농심…신동원 회장 색깔내기? 롯데마트, '맥스'로 창고형 할인점 승부수 外

농심 관계자는 "최근 빵과 케이크, 쿠키 등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베이커리 스낵 역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차, 커피 등 음료와 함께 먹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수 전소미를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회사는 전소미의 트렌디하고 이국적인 이미지가 제품의 콘셉트와 맞아 떨어져 해당 모델을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