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경영 손 뗐다더니…이스타항공 회의록엔 '이상직 회장'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6.26 11:09:02
이 기사는 2020년 06월 26일 11시 0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7년 전 경영 손 뗐다"더니…이스타항공 회의록엔 '이상직 회장님' [주요언론]

제주항공과 이스타항공이 인수합병을 앞두고 그간 쌓인 체불임금에 대한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이스타항공 창업주인 이상직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책임론을 둘러싸고 노사 갈등도 격화하고 있다.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생산 두 배로 늘린다 [한국경제]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넥쏘 생산량을 현재의 두 배 수준으로 늘린다. 수소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다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서다. 울산 공장 내 수소충전소를 만드는 방안도 추진하고 있다. 


"옵티머스, 수탁사 하나은행 도장도 위조" [헤럴드경제]

옵티머스자산운용이 부실 사모사채를 사들이는 과정에서 수탁은행을 맡은 하나은행의 도장까지 위조한 정황이 나왔다. 전자증권과 모바일 거래가 보편화 된 시대에 도장과 천공이라는 낡은 인증방법을 사용하는 문제점이 드러난 셈이다.


'300개 협력사 밥줄이 걸렸다'... 한전 '인니 화력발전 건설' 정면 돌파 [서울경제]

한국전력이 26일 이사회에서 인도네시아 자와(JAWA) 9·10호기 화력발전소 건설사업을 의결하고 사업을 계획대로 추진한다. 이사회를 앞두고 여당을 중심으로 한 정치권과 환경·시민단체가 '경제성이 낮다'는 구실로 '십자포화'를 퍼부었지만 최근 해당 사업이 예비타당성 재심의까지 통과한 만큼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공정위, '하도급 갑질' 혐의 삼성重 현장조사 外 9억 이상 고가주택 의심거래 뒤졌더니 ⅓이 탈세·대출위반 外 기업 체감경기 넉달연속↑…코로나19 이전수준 회복 外 강남아파트 통째로 산 사모펀드, 대출규제 어겼지만 제재불가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