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카카오메이커스, 협업 브랜드 'SERIES S' 출시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첫 제품 '분리형 드로즈'


[팍스넷뉴스 김민지 기자] 국내 언더웨어 브랜드 쌍방울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시리즈 에스(SERIES S)'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생활의 불편을 해소해 주는 제품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 생산에 들어가는 주문생산 플랫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SERIES S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실루엣과 디자인을 추구하고 낭비 없는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해 국내 제작으로 높은 퀄리티를 유지한다.


SERIES S의 첫 제품은 '분리형 드로즈'다. 분리형 드로즈는 남성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기 위한 신개념 언더웨어다. 남성의 신체 구조상 생길 수 있는 마찰 부분을 자연스럽게 분리하여 쓸림을 방지할 수 있게 제작됐다. 또 앞 중심 안단에 에어로쿨 기능성 메시 소재를 매칭하여 통기성을 더했다. 


특히 음낭 부위 볼륨에 적당한 너비의 '핀턱'이라는 기법을 대입했다. '핀턱' 부분인 분리형 주머니가 자동으로 펴지면서 볼륨감이 생겨 보다 편안함을 선사한다. 중심 부위를 허벅지와 자동으로 분리시켜주는 것이 SERIES S 드로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카카오메이커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SERIES S의 분리형 드로즈는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만큼 세련되면서도 젊은 디자인으로 쌍방울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이지웨어, 맨투맨 등 품목을 점차 늘려 쌍방울X카카오메이커스 전용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